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편의점 할인

by 가족바라기 2021. 1. 2.

오늘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할인소식을 전해드릴려고합니다.

하겐다즈는 네고왕으로 알려진 광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곳인데요, 하센다즈 아이스크림은 비싸 선뜻 사먹지 못하는데 새해를 맞이하여 1월 한달동안 할인을 한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ㅎㅎ

하겐다즈는 전국 편의점(GS, CU,세븐일레븐 등)에서 미니컵, 바, 콘 제품을 4개에 만원에 판다는 소식도 놀라운데 교차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하겐다즈 편의점 할인

하겐다즈 컵콘이나 하겐다즈컵 미니컵, 하겐다즈 바 등은 신싱품을 포함하여 정말 다양한 맛들이 있는데

평상시 사먹을려고 하다가도 개당 4800원이라 선뜻 사먹어지지 않더라구요.

4개사면 10000원이라고 하니 약 2개 값으로 4개를 먹을 수 있어 더 다양하게 맛볼 수 있겠죠.

 

딸과 저 둘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다보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어 가까운 편의점인 CU에서 바 종류로 먼저 4개를 구매해왔습니다. 한달동안 하니 바를 다먹으면 콘 구매하러 가야죠.ㅎㅎ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제가 먹어보고 싶었던 마카다미아넛 브리틀 아이스크림 바를 2개와 그린티&아몬드,바닐라캐러맬 아몬드 맛으로구매해왔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하나 하나가 각으로 되어 있어 포장도 고급스럽네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약 50%할인하여 살 수 있다니 정말 좋은 기회 아닌가요?

1월 한달 간 할인행사를 한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하겐다즈 좋아하신다면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해보세요

집에 있으면 갑갑할 수도 있는데 달달함으로 기분 풀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다들 연휴 잘 보내고 계시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