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이마트24 고구마무스맛팝콘

by 가족바라기 2021. 1. 10.

딸아이가 먹고싶은 과자가 있다기에  잠시 들런 이마트24 

딸아이가 찾는 과자가 없어 나오는 길에 눈에 확 띄는 과자가 있더라구요.

바로 고구마무스맛 팝콘입니다. 팝콘이 고구마맛이라니 맛이 궁금해 바로 쟁여왔습니다.

지금부터 고구마무스맛 팝콘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팝콘

겨울하면 떠오르는 음식이기도 한 고구마가 팝콘으로 나오다니 정말 다양하게 나오네요.

영화보며 즐겨먹는 팝콘이 편의점에서 다양하게 나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상상도 못한 고구마 무수맛 팝콘이라니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졌습니다

가격은 2000원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다른 팝콘들보다는 조금은 비싼것 같아요.

이마트 24 편의점

총내용량은 120g에 칼로리는 655kcal입니다.

흰쌀밥 한공기가 300kcal인데 밥 두공기 이상에 해당하는 칼로리가 자주는 못먹을 것 같아요. 

칼로리가 만만치 않으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쳐다도 보면 안될 것 같아요.ㅠㅠ

편의점 고구마무스맛 팝콘

고구마무스맛팝콘은 옥수수가 42.4%, 고구마무스맛 시즈닝11.91%(고구마 0.5%)들어갔다고 합니다.

이마트 24  과자

 

전 영화를 보러가면 카라멜 맛보다는 오리지널 팝콘을 늘 먹는데 고구마무스맛 팝콘도 보기에는 그냥 오리지널 팝콘 같아 보입니다.

고스마무스맛 팝콘을 개봉해보니 역시 질소가 반은 차지하지만 다른 팝콘보다는 조금 더 들었더라구요.

개봉하니 은은하게 고구마 향이나 고구마맛 팝콘이라는 건 알수있겠더라구요.

이마트24 편의점 과자

처음 팝콘을 먹었을때 달달한 팝콘 정도로 생각들다가 계속 먹다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맛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거기에 적당한 짭조름까지 더해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다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먹다보면 정말 멈출수가 없는 맛

손이 나도 모르게 자꾸 들락날락 한봉을 순삭해버렸어요. ㅎㅎ

이마트 24팝콘

남편도 가끔 영화를 즐겨보는데 영화보며 먹기에도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이마트24과자추천

고구마 무스 맛 팝콘은 제가 좋아해 즐겨먹는 콘소메맛 팝콘 다음으로 최애팝콘으로 등록되었어요.

달달구리하면서 적당히 짭조름해 우리 가족들 모두 맛있다며 좋아했어요.

고구마무스맛 팝콘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은 요즘 입이 심심할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구마 무스맛 팝콘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근처 이마트 24 편의점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하고 싶은 과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