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빵추천

by 가족바라기 2021. 1. 7.

파리바게뜨에서 1월 10일까지 배달의 민족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최대 5000원까지 헤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오랫만에 모바일로 파리바게뜨에 들어가니 제가 좋아하는 파리바게뜨 쉑쉑모찌볼이 오늘은 왠일인지 하나가 남았더라구요.

 

부리나캐 장바구니에 남고 제가 좋아하는 빵들로 담아 배민으로 3000원 할인받아 주문했어요.

파리바게뜨가 가까이있어 운동할겸 매장으로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이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해주니 맛있는 음식들을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뽀드득 그릴 소시지(2000원), 생 유산균 플러스 딸기빵(1500원), 쉑쉑모찌볼(어니언 맛) 3100원

소라파이 1700원, 칠리크랩 샌드위치 5500원

제가 좋아하는 칠리크랩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고소한 크런치 빵에 매콤한 사천소스로 버무린 게맛살과 아삭한 채소를 더한 매콤한 샌드위치입니다.

칠리크랩 샌드위치는 고소한 빵과 크랩과 양상추, 오이등 야채랑 잘 어우러져 아삭한 식감이 정말 맛있습니다. 보면 적어보일수 있는데 먹다보면 한끼로 충분합니다.

샌드위치랑 우유를 함께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생 유산균 플러스 딸기 크림빵입니다. 가격은 1500원이라 저렴합니다.

특별하게 눈에 띄는 빵은 아니지만 건강에 좋은 생 유산균이 들어간 빵이라고 하니 하나 담아왔습니다.

 

겉보기에도 그저 평범한 부드러운 딸기 크림빵 처럼 생겼습니다.ㅎㅎ 칼로리는 60g에 215kcal입니다.

딸기 크림빵을 반으로 잘라보니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지점은 크림이 듬뿍들어갔습니다.

먹어보니 어른들 취향이라기 보다 부드럽고 달콤한 것이 아이들 입에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라파이와 뽀드득 그릴 소시지 빵도 사왔습니다.

뽀드득 그릴 소시지 빵은 빵 속에 새콤한 무채를 넣은 후 뽀드득 식감이 일푸민 소시지를 올린 간식용 빵이라고 합니다.

소시지빵은  총내용량 100g에 245kcal입니다. 가격은 2000원

 

무채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고, 그냥 우리가 아는 맛있는 소시지 빵입니다.

소라파이는 1700원 총내용량 55g에 325kcal입니다.

맛있으면 0 칼로리라고 하지만 크기에 비해 칼로리가 좀 나가네요.

소라파이는 아주 가끔씩만 먹어야겠어요.ㅎㅎ

소라파이는 겉에 초코랑 바삭한 파이에 부드러운 크림이 들어가 삼박자가 정말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 파리바게뜨에서 인기템인 쉑쉑 모찌볼입니다. 가격은 3100원입니다.

그냥 보이는데로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갈 수 있는 쫄깃한 찹쌀 도넛입니다,

롯데리아 양념감자처럼 어니언맛 시즈닝을 넣고 열심히 흔들어 드시면 됩니다.

어니언맛 시즈닝과 모찌볼이 정말 잘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 쫄깃쫄깃한 것이 한 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어요.

딸과 저는 빵순이라 간식으로한 자리에서 이빵들을 다 먹었어요.ㅎㅎ

살찔 걱정하는 딸을 위해  춥지만 동네 한바퀴 돌고 왔어요.

칠리크랩 샌드위치와 쉑쉑모찌볼은 여러분들께 추천해주고 싶은 빵이랍니다.

 

내일은 더 추워진다고 하니 다를 감기 조심하세요

 

lsmpkt.tistory.com/429

 

파리바게뜨 쉑쉑모찌볼과 강원도 알감자빵 먹어본 후기

늘 뚜레쥬르를 이용하지만 파리바게뜨에도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밖을 나가는게 걱정되어 차일피일 미루다 잠시 외출하는 딸에게 부탁을 했어요. 빵순이가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430

 

파리바게뜨 신상 2020 초코페어

파리바게뜨에서 연말까지 초콜릿 진한 풍미를 주제로 2020 초코페어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초코페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초콜릿 제품으로 위로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연말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188

 

파리바게뜨 할인

저녁 6시부터 9시사이에 파리바게트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이 되었는데요, 통신사 할인도 중복되어 총 28%할인이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해피포인트까지 적립도 되니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