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할인

by 가족바라기 2020. 5. 2.

저녁 6시부터 9시사이에 파리바게트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이 되었는데요, 통신사 할인도 중복되어 총 28%할인이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해피포인트까지 적립도 되니 4월30일까지라 빵순이가 이 기회를 놓칠수 없어 30일날 저녁에 부랴부랴 달려가서 사왔습니다.

신제품 빵들도 함께 사왔는데요, 주문금액은 10800원 여기에서 통신사할인 500원 받고 카카오페이로 10300원에 결제 했지만 카카오페이에서 자동으로  할인받아 총 8240원에 결제했습니다.

 

달콤한 연유바게뜨 2100원이고 칼로리 560kal입니다.

달콤한 연유바게뜨  크기에 비해 가격이 참 착하고 정말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빵에 칼집이 들어가 있는데 사이사이마다 연유크림이 듬뿍들어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 파리바게뜨에서 요즘 인기있는 빵이라고 하더라구요. 먹으면서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바게트에 칼집이 되어있지만 다 잘려진건 아니라 먹을때 잘라먹던지 손으로 뜯어 먹어야 해요.

하지만 속이 부드러워 잘 뜯어집니다.

바게트 속에 연유크림이 듬뿍들어 가있는게 보이시죠.  바게트 속도 부더러워 연유크림이랑  잘 어울려 많이 달지도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토마토 스틱 3200원이며 칼로리는 410kcal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신제품이라 사와봤는데 겉 보기에는 맛있는 피자 빵처럼 보이는데 반을 잘라보니 속 내용물은 그닥 많지않고 밋밋하다고 해야하나요. 속 내용물을 더 넣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따뜻하면 맛있을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봤지만 제 취향은 아니라 냉동실에 넣어뒀어요. 다음에 에어프라이기에 한 번 돌려벅어보려구요.ㅎㅎ

밀크크림브레드 1900원입니다. 우유넣은 호빵 같은 비주얼이에요. 

밀크크림브레드는 엄청 부드러워 보이는 빵이죠. 만지면 폭신폭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밀크크림브레드를 반으로 잘랐을때 생각보다 엄청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속에 바닐라 향이 나는 크림은 생각보다 듬뿍 들었더라구요. 크림 자체만으로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바닐라 향이 나는 크림이 빵과 잘어울려 맛있었습니다.

 

달콤한 고르곤졸라 1900원이며 235kcal입니다.

짭조름한 고르곤졸라와 달콤한 꿀의 조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빵 속에 크림치즈가 들어 있구요  빵 뒷면에 꿀이 적셔져 있어요.

 

빵 속에 크림치즈가 녹지 않을까 생각해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게 짬조름하면서 달짝지근하니 고소하기까지 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옛날 왕 슈크림 도넛입니다. 가격은  1700원이며 칼로리는 310kcal입니다.

 

옛날 왕 슈크림 도넛 이제품도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는 제품이더라구요.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슈크림이 들어 있다고 하니 하나 남았길래 빨리 장바구니에 담았었습니다.

 

옛날 왕 슈크림 도넛은 겉에는 슈가파우더가 발라져있었구요. 요렇게 반으로 잘랐더니 슈크림이 듬뿍 들어 있었어요. 이웃님들이 말하기를 슈크림 도넛은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고 나오자마자 먹으면 겉바속촉으로 정말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하지만 아쉽게도 저희는 늦은 저녁에 사기도 했지만 살찐다고 다음날 먹었어요. 그렇다고 맛이 없었던게 아니예요. 도우는 쫀득하고 슈크림은 알맞게 달면서 맛있었어요.

다음에 갓 나온 엣날 왕 슈크림 도넛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어제 파리바게뜨에서 산 빵들은 이달의 신메뉴인 치즈 토마토 스틱을 제외하고는 모두 만족하고 다 맛있었어요.

여러분들에게 이건 드셔보시라고 꼭 추천한다면 가성비 갑인 달콤한 연유바게트랑 옛날 왕 슈크림 도넛이에요. 오늘부터 파파데이로 이틀간 할인을 하는데요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 다들 즐겁게 황금연휴 즐기시고 계신가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답답하셨을 텐데 거리지키기 하면서 멋진 풍경도 보고 묵은 스트레스 확 날려버리시기바랍니다.

 

https://lsmpkt.tistory.com/186

 

5월 파바데이/베스킨 라빈스 할인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어요. 소비자들에게 매달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

lsmpkt.tistory.com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에서 제철 멸치회를 먹고 왔어요.  (138) 2020.05.03
서면 차차탱  (64) 2020.05.03
상추 효능 10가지~  (98) 2020.05.01
오리온 신제품 예감 볶은 양파맛  (58) 2020.04.30
제철음식 주꾸미 효능  (102) 2020.04.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