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쉑쉑모찌볼과 강원도 알감자빵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12. 13.

늘 뚜레쥬르를 이용하지만 파리바게뜨에도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밖을 나가는게 걱정되어 차일피일 미루다 잠시 외출하는 딸에게 부탁을 했어요. 빵순이가 맛있는 메뉴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먹어보고싶었던 강원도 알감자빵과 쉑쉑모찌볼입니다. 우리 동네 파리바게뜨는 일찍 나가는 바람에 구경도 못했는데 반갑게도 딸이 사왔습니다. 알감자빵은 휴게소 알 감자 생각이 납니다.

쉑쉑모찌볼에 어니언맛 시즈닝입니다. 가격은 3100원 총내용량은 140g 580kcal 입니다.

도톰한 모찌볼 12개가 들었고 치즈볼을 튀긴거라고 하기에 그냥 양념없이 하나 먹어봤습니다. 모찌볼안에는 아무것도 안들었고 그냥 찹쌀도넛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양파맛 시즈닝 하면 롯데리아에서 양념감자죠. 늘 세트에서 양념감자로 바꿔 즐겨먹었었는데 파리바게뜨에서도 모찌볼에 양파맛 시즈닝을 넣어 먹는다고 하니 신기합니다. 벌써 어떤 맛일까 궁금해집니다

먹는 법은 간단합니다. 양파맛 시즈닝가루를 골고루 뿌려준 후 봉지빼 열심히 흔들기만 하면 됩니다.

열심히 흔들었더니 모찌볼에 양파맛 가루가 듬뿍 묻었습니다.  더 열심히 흔들어줘야 골고루 묻을 것 같아요.

개봉을 하니 롯데리아의 도톰해진 양념감자를 보고 있는 느낌.

냄새도 양념감자랑 비슷했어요.

파리바게뜨 모찌볼을 한입 먹어보니 모찌볼의 쫄깃한 식감과 양파맛의 짭조름함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개수는 12개지만 어느새 먹다보니 순삭해버렸어요. 빵에 양파맛 시즈닝을 넣을 생각을 하다니 탁월한 선택입니다

파리바게뜨 모찌볼이 왜 인기가 있는 줄 알겠더라구요. 글 적고 있는 지금도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이번에는 양파맛을 먹어봤지만 다음에는 떡볶이 맛도 나왔던데 떡볶이맛도 왠지 기대됩니다.

 

강원도 알감자빵입니다. 가격은 2900원  총내용량은 160g에 390kcal입니다.

강원도 감자의 쫄깃함과 구수한 풍미가득! 알감자 모양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한 입 쏙 알감자빵입니다. 우리동네 파리바게뜨 가서 사려고 봤더니 벌써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아쉬웠는데 딸이  사와서 먹어보게되었네요.

먹기좋은 크기의 알감자빵입니다. 한입먹어보니 차가워져서인지 속 내용물도 찹고 겉은 눅눅한 것이 따뜻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시 겨울에는 따뜻한게 더  맛있습니다.

 

역시 에어프라이기가 만능이죠. 강원도 알감자빵을 에어프라이기로 5분정도 돌렸어요. 더 바삭한 걸 원하면 반대로도 돌려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5분 정도만 돌렸어요. 바삭함이 보이시나요?

한입먹어보니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했으며, 겉은 더 바삭하고 피가 쫀득해졌고 속 감자는 뜨거워 맛을 더 음미하며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강원도 알감자빵은 그냥 먹어도 괜찮긴 하지만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다면 감자의 구수함과 쫄깃한 식감을 더 느낄 수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양은 많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 적당할 것 같아요

 

감자빵으로 표절논란이 있어 중단했다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고 하니  이제품들이 강원도 감자 농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파리바게트에서 쉑쉑모찌볼과 강원도 알감자빵 드셔보세요. 물론 강원도 알감자빵은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드시면 더 좋구요. 

양념감자 좋아하신다면 쉑쉑모찌볼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강추하고 싶은 빵입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