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bbq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이랑 자메이카 통다리

by 가족바라기 2020. 12. 17.

요즘 날씨가 갑짜기 더 추워져 밖에 나가기보다는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고 있어요. 더군다나 코로나가 더 심해져 제 주위에서도 코로나 걸렸다는 말들도 있으니 조심해지는 시기인것 같아요.

오늘은 몇일전에 딸과 시켜먹은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를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갑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배달이 많아 시간이 길어지길래 bbq에서 방문포장하고 왔습니다.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과 자메이카 통다리

bbq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이랑 자메이카 반(2조각)입니다. 가격은 28900원입니다.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비비큐의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은 광희의 이름이 들어간 치킨입니다. 얼마전에도 바질페페랑 메이플버터갈릭 2조각을 먹었었는데 양이 작아 아쉬웠고 자메이카 통다리도 먹어보고 샆어 다시 주문하게 되었어요.

BBQ 신메뉴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 부위중 가장 부드럽고 맛잇는 부위인 엉치살 만을 선별하여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 시럽과 버터,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 버터 갈릭 소스를 듬뿍 바른것이 특징입니다. 

부드러운 엉치살에 각 재료의 풍미가 고스란히 더해져 기분 좋은 달콤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각도 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먹기좋게 조각조각 나뉘어져 있어 흘리지 않고 먹을 수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달다보니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들지만 메이플 시럽이라 맛있게 달아 제입에는 맞았어요.

리뷰를 쓰는 조건으로 받은 치즈볼 3개입니다, 랜덤으로 받았는데 크림치즈맛이랑 고구마 치즈볼이 들어있었어요,

크림치즈볼은 찹쌀도넛처럼 겉은 쫀득하고 속은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 맛은 있는데 많이는 못먹을 것 같아요.

더블치즈볼도 먹어보니 겉은 쫀득하고 속은 체다치즈랑 모짜렐라가 들어있어 짭잘하면서 고소하니 크림치즈보다는 덜 느끼한 것 같아요.

 

비비큐 자메이카 통다리

BBQ에서 가장 핫한 자메이카 통다리입니다 메이플 버터갈릭이 달콤하다면 자메이카는 약간 매콤한 치킨입니다,

저번 배달때는 늦게와서 인지 치킨이 많이 식었던데 이번에는 직접가서 가져와서인지 뜨근뜨근해서 치킨의 본연의맛을 느낄수있어 좋았습니다. 

 

BBQ는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광희의 활약으로 가끔 시키게 되는 것같아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양에 비해 치킨값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조금만 저렴하면 좋겠어요.

BBQ에서 메이플 버터갈릭과 자메이카 통다리를 시켜먹은 솔직후기 입니다,

물론 제가 먹고 싶어 주문한 치킨이지만 BBQ는 가격이 비싸니 이벤트나 할인할때 시켜먹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lsmpkt.tistory.com/424

 

비비큐 광희나는 치킨 바질페페

비비큐가 카카오쇼핑 라이브에서 광희나는 신제품시리즈와 왕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개e쿠폰을 할인판매한다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친숙한 광희랑 배혜지아나운서가 재치넘치는

lsmpkt.tistory.com

smpkt.tistory.com/361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