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비비큐 광희나는 치킨 바질페페

by 가족바라기 2020. 12. 5.

비비큐가 카카오쇼핑 라이브에서 광희나는 신제품시리즈와 왕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선착순 3만개e쿠폰을 할인판매한다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친숙한 광희랑 배혜지아나운서가 재치넘치는 멘트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모았는데요, 역시 저도 놓칠 수 없어 라이브 방송을 봤습니다. 요즘 열일하는 광희 곳곳에서 만날 수 있어 좋네요.

12월5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라이브 상품 무엇이든 4천원 할인한다고 합니다. 네고왕 비비큐때도 저렴하게 먹어 이번에도 기대가 엄청됩니다.

라이브 방송중 상품을 구매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20일까지 구매 완료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틀카카오 프렌즈 굿즈와 윤회장님이 쏘는 닭10마리를 선물로 준다고 하는데 살짝 기대해보고 싶어집니다.

저는 윤회장님이 쏘는 닭이 더 탐납니다..ㅎㅎ

상품구매 방법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저는 캐나다 여행때 바질요리를 먹어본 적이 있어 생각나기도 해 바질페페 2조각이랑 메이플 2조각 ,랜덤치즈볼 2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000원 할인된 18000원입니다. 치킨에 바질이라 맛이 기대됩니다.

비비큐 치킨 광희나는 치킨

드디어 주문한 치킨이 배달되었습니다. 배달료 2000원은 현금으로 드렸습니다. 라이브 방송보고 많이들 주문해서인지 1시간이나 걸렸습니다, 광희가 열일하긴 하네요.

비비큐 사랑의 위생팩

요즘은 신기하게 사랑의 위생팩이라고 같이 배달되어오는데요. 위생팩 속에는 물티슈, 장갑, 티슈까지 갖추어져 있었어요.

누구 아이디어인지 모르지만 참 센스있네요. 집이 아니라 밖에서 먹어면 요긴하게 사용할수있겠어요.

 

바질은 민트과에 속하는 1년생 식물로 이태리와 프랑스 요리에 많이 사용되는데요, 바질 향기는 머리를 맑게하고 두통을 없애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만, 노화방지. 소화불량 해소, 이뇨작용에 좋은데요. 잎과 줄기 모두 요리에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바질이 들어간 치킨 닭다리는 색상은 예쁜데 너무 작아보이는 닭다리입니다.

메이플 2조각도 너무 작고 이게 18000원이라니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치킨에는 무우가 빠질 수 없죠. 새콤달콤해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 좋아합니다.

랜덤으로 온 크림 치즈볼입니다. 쫀득하면서 크림치즈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합니다. 딸과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습니다.

바질페페 치킨은 생바질로 만든 바질페스토와 비비큐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건강함과 감칠맛이 더해 바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하고 싶은 맛입니다. 광희도 바질페페 치킨이 맛있다고 강추한 치킨이죠

 

광희나는 치킨 신제품 바질페페

상자를 여는 순간 바질향이 나는 것이 제 코끝을 감싸며 먹고 싶다는 자극을 받았는데요. 바질향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그냥 먹었지만 바질페페랑 맥주가 곁들여지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아쉽다면 양이 너무 작아요. 제가 치킨을 한마리 다 못먹는데 바질페페랑 메이플 2조각은 혼자 먹어도 부족할 것 같아요. 나눠먹을려면 두마리는 두세마리는 시켜야 할 것 같아요.

 

오늘도 광희덕에 광희나는치킨 신제품 바질페페를 먹어보았네요. 다음에는 3종을 모두 맛볼수 있는 패밀리 세트를 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