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농심 옥수수깡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12.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10월 신제품을 드디어 오늘 후기를 적어보네요. 오늘은 그 유명한 옷수수깡을 들고왔습니다. 이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큰 마트에서는 잘 안팔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이번에 이마트에 갔을때

옥수수깡을 발견하고 바로 가지고 왔답니다.

깡이 유명해진 계기가 비 때문이죠? 비의 깡이 중독성으로 인해 정말 유명해지고, 그 계기고 비 님도 광고를 정말 많이 찍으셨더라구요. 제가 알게된 계기는 딸이 옥수수깡이 맛있다고 말하고, 지인들도 옥수수깡이

최근 신상 중에 가장 맛있다고 (초코 츄러스 꼬북칩을 이을) 계속 추천해주어서 저도 사왔답니다.

사실 먹기전에 옥수수깡은 고소할 것 같았어요. 먹고 나니 고소함과 함께 달달한 풍미도 함께 나더라구요.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편의점뿐만이 아니라 지금은 이마트, 롯데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옥수수깡은 재미있는 통옥수수의 모양을 구연한 스낵으로 입안에서 알알이 터지는 듯한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총내용량 70g에 370kcal입니다. 가격은 편의점은 1500원이고 마트는 대략 1200원-1300원에 살수있어요.

과자양은 뭐 ㅎㅎㅎ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다만 과자 한 조각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과자는 두 개 집어먹었다면 이거는 하나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한 봉은 순삭이라 몇봉은 먹어야할 것 같아요.ㅎㅎ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더라구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달콤쌉쌀하게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요.

요즘 인기가 많은 과자들은 다들 두툼하고 식감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중독성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한 조각만으로도 입안을 즐겁게 해 주어서 그런걸까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다보니 입안이 너무 심심하시죠. 요즘 간식, 특히 달달한 음식들이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옥수수깡도 달달함으로 우리의 삭막한 마음을 조금 여유롭게 풀어주고 현실을 잊게

해주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아메리카노와 함께 옥수수깡, 어떠신가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약 4분)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