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쉐이크쉑 서면점 쉑쉑버거 드디어 먹어보다

by 가족바라기 2019. 12. 20.

서면에 약속이 있어 나갔다가 버스를 타고 지나가다 그 유명하다는 쉑쉑버거 가게를 보게 되었어요.

쉑쉑버거의 정식명칭은 쉐이크쉑이라고 하더라구요. 약속시간 전이라 딸은 이미 친구랑 온적이있다며, 저를 데리고 쉐이크쉑 서면점으로 안내했어요. 사람들이 많아 늘 줄을 선다고 들었는데 오후 3시30분경에 가니 사람들은 간간이 있지만 줄을 서거나 그러진 않더라구요.

http://naver.me/G08cdhVy

 

네이버 지도

쉐이크쉑 서면점

map.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라스트 오더 22:30)

위치: 부산 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타워 1층

전화번호: 051-520-3707

빌딩 양쪽에는 귀여운 모양으로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과 부산의 부산 타워 모형물이 세우져 있었어요.

매장안은 엄청 넓고 직원들도 엄청 많았는데 아직은 식사 시간이 아니라 그런지 한산한 모습이네요.

들어서니 직원이 미리 메뉴판을 줘서 메뉴를 고르는데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처럼 세트메뉴가 없고 단품으로 따로따로 시키더라구요.

다 먹고 약속장소인 스타벅스를 가기로 해서 (케이크까지 먹을 예정이므로) 따로 음료나 감자 튀김은 시키지 않고 쉑버거, 스모크 쉑버거, 물을 시켰어요.

햄버거만 시켰는데도 17100원이 나왔더라구요. 여기에 감자튀김이나 인기있다는 쉐이크까지 시킨다면 25600원이 나오더라구요. 쉑쉑버거는 다른 수제버거보다  단가가 좀 비싸긴해요

 

쉑쉑버거로 알고 있었는데 딸의 말처럼 영수증에도 정식명칭 쉐이크 쉑으로 나왔어요.

비프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인 쉑버거예요. 가격은 6900원이에요.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고 그냥 치즈버거 먹는 느낌이었어요.

 

애플우드 칩으로 훈연한 짭잘한 베이컨, 매콤한 체리페러, 비프패티와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인 스모크 쉑입니다. (8900원) 스모크쉑은 호불호가 갈리는 버거에요. 햄버거에 고기와 야채가 밸런스가 있어야 하는데 스모크쉑은 야채보다 고기가 많은 버거예요. 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지만 야채를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예요

 

하지만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빵이 부드럽고 촉촉하고, 비프패티도 부드러워요. 확실히 다른 체인점 버거들과는 다르더라구요. 저는 단품 하나만 먹어도 만족했지만, 양이 많으신 분들은 감자튀김, 쉐이크까지 먹어야 배가 부르겠더라구요. 

 

참고로! 감자튀김은 치즈가 유명해요! 그리고 쉐이크에 감자튀김 찍어 먹는것도 유명하답니다!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딸이 추천해줬어요), 쉑쉑버거(쉐이크쉑) 가게에는 케찹, 머스타드와 함께 마요네즈가 비치되어있어요. 감자튀김에 마요네즈와 케찹을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데요!! 물론, 호불호가 갈리지만, 여러분도 한 번 시도해 보세요!!

 

딸은 미국에서 쉐이크쉑말고, Shroom Burger 를 먹어봤다는데 버섯 패티가 그렇게 맛있다네요. 베지테리안버거여서 고기가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버섯 패티가 충분하게 제 역할을 한대요. 고기를 즐겨먹지 않는다거나 특별한 맛을 원하신다면 Shroom Burger 추천해요.

 

지금 크리스마스 기간 쉐이크(크리스마스 쿠키 쉐이크)를 주문하면 일부는 겨울을 힘들게 나는 아이들에게 기부가 된다고 합니다! 저도 먹을까 하다 너무 추워서... 진짜 날이 너무 추워서 포기했어요 ㅎㅎ

 

저는 미국 3대버거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쉑쉑버거(쉐이크쉑))를 다 먹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이브가이즈가 가장 가장 맛있었어요.

 

파이브가이즈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먹어보았는데, 서브웨이처럼 안에 들어가는 야채, 소스를 고를수가 있어요. 거기다 여기가 유명한 이유가 감자튀김을 정량보다 많이줘서 유명한대요! 진짜 많이 주시더라구요. 거기다 어떤 양념이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양념 감자튀김을 먹으니 진짜 이때까지 먹었던 감자튀김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거기다 땅콩도 무료로 가져다 먹으면 된답니다.

 

인앤아웃 또한 저렴하고 양 많기로 유명한데요. 애니멀 소스 (치즈소스에 볶은 양파) 가 유명해요. 저는 라스베가스에서 가족끼리 먹었는데, 무난한 맛이였어요. 막 특별히 기억나고 그런건 아니었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쉑쉑버거는 빵과 비프패티는 부드러웠지만 가격에 비해 대체적으로 사이즈가 크지는 않았어요. 무난하게 먹을 만하고 가끔 생각날 거 같아요. 

 

쉐이크쉑(쉑쉑)은 부산에서 서면이 1호점이랍니다. 여러분도 혹시 부산 서면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나 헤매고 계시다면! 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쉐이크쉑(쉑쉑버거)서면점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