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옛골토성 음식점 방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19. 12. 9.

연말이라 부부동반 모임이 있어 연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옛골토성을 가게 되었어요.

전국 체인점으로 3층 건물을 다 사용하는 규모가 크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는 식당이었어요.

영업시간: 11:30-22:00

http://naver.me/GzfEhIj1

 

옛골토성연산점

참나무 장작 바베큐 전문점 옛골토성입니다. 국내는 물론 최초 국제특허 등록한 바베큐 구이기로 기름기는 쏙~ 참나무 향은 가득한 명품 바베큐를 선보입니다. 오리, 립, 삼겹살, 소갈비 등 다양한 메뉴로 온가족이 함께 즐겁고 신나는 바베큐를 즐기세요~!

m.map.naver.com

 참나무 장작오리훈제 바베큐 전문점으로 알려져있는데 사람들에겐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져있더라구요.

하지만 지인의 추전으로 저희는 옛골모둠(오리훈제와 소갈비)으로 주문했어요.

샐러드, 상추절임, 배추겉절이, 각종 장아찌, 동치미, 연근 등 기본 밑 반찬은 깔끔하게 나오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가오리무침이 인기가 많아서 따로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배추겉절이가 더 맛있었어 리필을 해서 먹었네요..

사실 가오리무침인지는 모르고 매콤 달콤한 무우김치 정도로만 알고 먹었는데 그게 가오리 무침이라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게 가오리무침에 가오리가 보이지 않아 여쭤봤더니 가오리를 조금 주시더라구요. ㅎㅎ 먹어보니 맛은 있었어요,

 

초벌은 다 되어나왔어 살짝만 익혀먹으면 되게 나오더라구요 기름기를 쏙 빼서 나오기 때문에 확실히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소고기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먹어봤더니 소고기가 확실히 더 맜있더라구요.

 

소고기와 오리고기는 기름짝 빼고 먹었지만 많이는 먹지 못하겠더라구요. 매콤한 것이 먹고 싶다며 곱창 전골을 시켰는데 각종 야채와 우동사리, 곱창이 들어 있었어요. 매콤하니 맛은 있었은데 양에 비해 조금 비싼 것 같았어요.

모임으로 이곳에 왔지만 다음 기회에 오게 된다면  돼지갈비 맛집이라 하니 점심특선(돼지갈비와 김치말이 냉면)를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 음식 베트남 쌀국수 맛있게 먹기  (147) 2019.12.17
미스터스시 시청점 후기  (161) 2019.12.11
유가네 해운대점 포장 후기  (32) 2019.12.07
무한리필 떡볶이 맛집 두끼 후기  (142) 2019.12.04
경산 맛집 델꼬  (78) 2019.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