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미스터스시 시청점 후기

by 가족바라기 2019. 12. 11.

시청부근에서 약속이 있어 볼일을 보고 이른 점심이지만 미스터스시 집을 발견하고 스시를 좋아하는 딸아이와 들어왔어요 미스터스시는 체인점이라 해운대에서 먹어보고 여기는 처음 오는 곳이라 기대가 됩니다.

1층은 커피숖인거 같고 2층으로 올라오니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한산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장: 부산 연제구 진연로 30-15

오픈시간: 11:00-22:00

런치타임: 11:30-15:00

http://naver.me/FCGPIMwZ

 

미스터스시 시청점

미스터스시 시청점 일식 초밥,롤

m.map.naver.com

미스터 스시는 런치메뉴가 잘되어 있었어요.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런치세트 A로 주문했습니다.

포장도 가능합니다(포장은 30분 전에 미리 연락주세요) 라고 적혀있네요.

앞쪽에 귀여운 단지 속에 단무지, 생강, 락교가 분비되어 있으니 먹을 만큼 들어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새콤달콤한 샐러드와 반찬을 들어 먹을 수 있는 그릇이 나왔습니다.

샐러드는 입맛을 돋우어 주어 초밥 먹기전에 미리 먹었는데 새콤달콤하니 맛있네요.

우동은 탱탱하니 맛있고 딸이 시킨 알밥도 맛을 보니 톡톡 씹히는게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뷰초밥도 있고 새우, 연어, 광어등 초밥이 나름 괜찮게 나와  맛있게 먹었습니다.

유부초밥이나 계란말이 대신 초밥류로 더 드시고 싶으면 런치세트2나 3으로 시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미스터스시는 지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시청점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른 점심을 먹었지만 점심드실 시간이 되었네요. 다들 맛있게 점심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