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경산 맛집 델꼬

by 가족바라기 2019. 11. 25.

대구카돌릭대학교 하양 캠퍼스 주변에서 나름 맛집으로 통한다는 곳에 왔어요. 

약속 장소가 대구 카톨릭 대학이라 부근 맛집을 찾아보니  델꼬가 나와 탐방을 하기로 했어요.

델꼬

오픈시간: 11시 30분-24시까지

일요일 휴무

 

식당 분위기는 깔끔하구요  한쪽면에는 나무로 칸막이가 되어 있어 편하게 드실 수 있게 했어요.

경산 맛집인 델꼬에서는 커플세트가 인기가 있지만 저희는 초밥이 먹고 싶어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모둠초밥이랑 생연어 초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포방터 돈까스 집의 치즈까스가 생각나 치즈까스 하나를 시켰어요. 

우동은 쫀득 쫀득하고 샐러드는 상큼해서 맛있었어요. 

모듬초밥

 

윗쪽이 생연어 초밥이예요. 연어초밥위에 올려진 양파랑 잘 어울려 더 부드럽고 맜있었어요.

모둠초밥도 비릿함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웠어요.

포방터 치즈 돈까스를 연상하고 시켰는데 맛은 있었지만 치즈가 조금 작고 치즈와 고기가 분리되어 2% 부족했어요.

경산 맛집 델꼬는 가격대비 초밥은 맛있었어요. 치즈까스는 나름 괜찮은데 고기랑 치즈랑 분리되어 먹기가 불편한 점이 아쉬웠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라는 점 !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두둑히 먹고 나와서 주변에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대구 카톨릭 대학교(하양 캠퍼스)부근이라 가성비가 좋아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 대구 카톨릭 대학교(하양 캠퍼스)에 오시게 되면 경산 맛집인 델꼬에서 맛있는 스시 어떠세요. 요즘은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아 맛집을 찾아다니느라 혀와 눈이 정말 즐겁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