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기장 장어맛집 장어구이 맛집 15번식당

by 가족바라기 2019. 12. 25.

오늘은 기장 장어 맛집인 기장의 15번 식당 초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5번 식당은 붕장어(아나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장어구이 맛집입니다.

붕장어는 흔히들 알고 있는 아나고에요. 바다장어로 맛과 영양이 풍부합니다.

붕장어의 효능:1 비타민A가 많이 들어 있어 시력보호와 야맹증 개선에 효과 있습니다

                   2.칼슘이 풍부하여 성장기 어린이는 물론 성인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

                   3.붕장어에는 이노신산과 유리아미노산의 성분들이 함유되어 좋은 식감을 내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원기회복, 허약체질에 좋습니다.

                   4. 남성의 정력증강과 여성의 피부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5.비타민E가 풍부하여 동맥경화에 도움이 되고 뇌졸증과 함께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http://naver.me/58O6Y9iZ

 

네이버 지도

15번식당

map.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이천길 31-1 15번지

전화번호 :051-721-0096

붕장어(아나고)는 회로도 많이 먹어요 하지만 오늘은 장어구이로 유명한 장어맛집인 15번 식당에 왔기때문에 장어구이를 먹기로 했어요.

15번 식당은 넓은 주차장이 앞에 있고 무엇보다 일광바다가 펼쳐져있어 좋았습니다

 

식당이 아담하다고 생각했는데 옆 건물도 같은 15번 식당이라고 하더라구요.

15번 식당은 초장집이기때문에 상차림비를 받는데요 1인당 5000원입니다. 초장이 정말 맛있습니다.

 

회(잡어)는 1kg 30000입니다. 싱싱한 회를 싸게 먹을 수있어 좋았습니다.

싱싱한 회를 맛있는 초장에 찍어 상추와 곗잎으로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드디어 15번 식당의 별미 장어구이가 나왔습니다.

 15번 식당은 장어구이 맛집으로 연탄불에 직접 사장님이 구워서 가지고 오시기 때문에 직접 굽는 수고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념장어 구이를 먹어보면 장어를 먹는게 아니라 고기를 먹는 느낌이 들어 장어를 잘먹지않는 아들까지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은 장어1kg 30000원에 양념 값 12000원으로 연탄으로 구운 양념장어를 먹을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매운탕이 나왔어요. 매운탕 가격은 10000원입니다.  맛은 산초향이 강해 산초를 싫어하면 매운탕이 입맛에 맞지 않을수도 있어요. 

매운탕에는 통통한 생아구가 많이들었고, 감자수제비가 들어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알맞게 익은 김치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매운탕은 점수를 매긴다면 100점 만점에 75점 정도예요.

오늘 우리가족 4명이 회와 장어구이를 푸짐하게 먹었어요. 양이 많다 보니 회는 남아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어요. 처음 지인과 와서 장어구이를 먹어 보고 너무 맛있게 먹어 딸과 아들을 데리고 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올 의향이 있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올 의향이 100%입니다. 연탄 불에 직접 구워주신 장어구이맛은 잊을 수 없습니다. 정말 추천하고 싶은 장어구이 맛집 15번 식당입니다.

아쉬운건 회나 장어를 옆 회집에서 공수해오기 때문에 다른건 제외하고 회나 장어(양념 값 제외) 값을 현금으로 받는다고 하네요. 현금을 조금 챙겨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