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홈플러스 몽블라제 초코슈크림 카스테라롤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2. 10.

오늘은 몇일전 먹은 홈플러스 몽블라제 신메뉴 초코슈크림 카스텔라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끔 필요한게 있으면 저녁을 이용해 홈플러스를 방문하곤 하는데요. 몽블라제 빵집을 지나는데 저녁시간이라 몽블라제 신메뉴 초코 슈크림 카스텔라롤을 1+1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즘 SNS에서 핫하게 올라오는 빵이라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홈플러스 빵 추천 초코슈크림

슈크림 카스테라롤의 초코버젼이 새로 나왔습니다.

달콤한 초코슈크림이 초코빵 안에 가득히 들었고 겉에는 초코가루가 묻혀서 모든게 다 초코초코한 초코덕후들을 위한 빵입니다.

홈플러스 몽블라제 초코슈크림카스테라롤

초코슈크림 카스테라롤 가격은 6개들이 6990원 1개 가격이  1165원 정도라 그렇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더싸게 사고싶다면 저녁쯤 가면 1+1 해주기때문에 훨씬 이득이긴 합니다.ㅎㅎ

코로나 시대에 저녁에 가면 솔직히 사람도 적고 마음이 편해 잘 이용합니다.

초코슈크림 
홈플러스 초코슈크림

접시에 담아보았더니 크기는 작지는 않고 적당한 크기라 먹기 좋았어요..

겉부분이 초코가루로 묻혀져 있는데 부드러운 초코가루가 아니라 먹을때 받치고 먹어야겠어요.

홈플러스 초코슈크림카스테라롤

반으로 잘라보니 초코가  적당히 들어 초코덕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한입먹어보니 빵부분은 부드러운건 아니었고 씹히는 식감은 쫀득해 초코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먹을때 초코가루가 떨어진다는 단점도 있지만 달달한 빵이라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달콤하니 맛있는 초코 슈크림 카스테라롤을 먹어 본 후기를 적어보았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달달한 초코빵 좋아하신다면 홈플러스 몽블라제 초코 슈크림 카스테라롤 한번 먹어보세요.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다들 가족들이랑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