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센텀맛집 이흥용 과자점/생딸기 몽블랑/생딸기 크림치즈빵/명란바게트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2. 7.

몇일전 평일날 늘 공부만 하는 딸아이를 데리고 기분전환도 시킬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람이 적은 오전을 택해 옷을 사러 신세계백화점을 둘렀어요.

마음에 든다는 옷도 사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이흥용 과자점을 둘렀어요.

 

신세계 백화점을 갈때면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치듯이 빠지지 않고 가는 곳입니다.

이번에는 오랫만에 가게 되어 빵 먹을 생각에 설렙니다.

행복한 느림보 이흥용 과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위치: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1층

영업시간: 평일 11:00-20:00

             금요일 11:00-20:30

              주말 11:00-20:30

전화번호: 051-745-2038

센텀 맛집 이흥용 과자점

해운대구 신세계 센텀시티 지하 1층에 자리잡고 있는 이흥용 과자점은 1995년 부산의 작은 가게에서 시작하여 부산 문현 본점을 기준으로 많은 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으며 비수도권 최초로 제과제빵 명장에 선정되셔서 대한민국 제과명장 13호이십니다.

센텀빵집 이흥용 과자점

이흥용 과자점은 밀가루 한줌부터 소금 한톨가지 쉽게 허락하지 않고 엄선하여 만들며 빵을 만드는 오늘

하루도 정성을 담아 느리지만 행복한 빵을 만듭니다.

이흥용 과자점은 정말 다양한 빵들이 많았으며 딸기가 제철인 만큼 딸기 종류의 빵들도 참 많았습니다.

맛있는 빵들을 안 사올 수가 없죠. 딸기 제품 빵들은 10% 할인되고 있었어요.

 

이흥용과자점 신세게백화점 센텀점

 

제가 생딸기 몽블랑을 좋아하는데 빵집마다 딸기 몽블랑을 사기 어려웠는데 이흥용 과자점은 아직 오전이라 그런지 있더라구요. 장바구니에 가장 먼저 담았습니다.

생딸기 크림치즈빵도 맛있어 보여 하나 사고 딸아이가 좋아하는 명란바게트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장 먹고 싶었던 생딸기 몽블랑 가격은 5400원인데 할인받아 4900원에 샀습니다.

패스트리 몽블랑 사이에 생크림이 듬뿍들었고 그 위에 딸기 조각들이 올려져 먹음직스럽습니다.

 

하지만 다른 빵집들과 마찬가지로 딸기가 참 빈약하다는 생각을 하며 반을 잘랐더니 속에도 딸기가 들어 있고 생크림도 가득이라  역시 이흥용 과자점은 다르다는 것을 느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않나요.

한입 먹어보니 생크림의 달달함과 패스트리 빵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딸기와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두번째 빵은 생딸기 크림치즈 빵 가격은 4800원인데 10%할인 받아 4300원에 구매했습니다.

부드러운 딸기크림치즈 크림에 바삭한 마카롱 토핑을 했다고 합니다.

반을 잘라보았더니 속에 딸기 쨈이 발라져 있고 크림치즈 위에 생딸기가 올려져 있어 비주얼 참 이쁜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바삭한 빵에 달콤한 크림치즈까지 이 빵 역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세번째 빵은 자갈치 명란 바게트 가격은 3500원입니다.

바삭한 바게트 속에 짭조름한 명란이 들어 있어요.

달달한 커피랑 먹어도 정말 잘어울릴것 같아요.

명란 바게트는 뜯어 먹기좋게 칼집이 나서 좋은 것 같아요.

손으로 반을 잘라보니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명란 맛이 나는 것이 짭조름하니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 순삭해버렸어요.

짭조름한 빵을 좋아하신다면 자갈치 명란바게트 드셔보세요. 은근히 맛있습니다.

오늘은 이흥용 과자점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렸는데요

 

제가 즐겨가는 빵집 중 한곳입니다. 정말 빵들도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많은 곳입니다.

빵순이라면 이흥용 과자점 강추입니다.

 

요즘 낮에는 포근한 봄날씨입니다.

일교차가 큰것 같으니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