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네고왕 역대급 협상안 피자헛

by 가족바라기 2021. 2. 5.

오늘부터 네고왕 2탄이 시작되었어요.

1탄은 황광희가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줬다면 2탄은 장영란이 이어받아 피자헛에서 멋지게 성공하며 앞으로의 네고왕에 대한 기대를 부풀게 했네요

 

2탄이 시작되고 가장 먼저 어디를 할까 기대했었는데 요즘 제가 즐겨 먹었던 피자헛이었네요.

1월에 이어 2월에도 맛있는 피자를 먹을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방송일 기준 7일간(2월 5일(금)18:30-2월 11일(목))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 1+1 에 리치골드 파스타와 콜라 무료 증정한다고 합니다.

 

하루 최대 2만명 한정이며 피자 10만개 한정입니다.(1+1 하면 20만개)

주문은 온라인 회원만 가능하다고 합니다.(비회원 주문 불가)

블랙알리오스테이크를 포함하여 맛있는 프리미엄 전 메뉴가 된다니 이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ㅎㅎ

 가장 즐겨 먹는 프리미엄 피자 전 메뉴 1+1 교차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1인가구가 많은데  피자 2판을 시키면 다 먹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남는건 냉장고에 넣으면 맛이

떨어질 수 있는데 피자헛에서 이런 불편사항을 받아들여 한판은 배달시키고 다른 한 판은 나중에 방문포장으로 찾을수 있게 킵 쿠폰을준다고 하니 참 좋은 것 같아요.

(킵 쿠폰 사용 기한일은 15일입니다)

 

가맹점에서 피해를 보지 않게 본사에서 책임진다는 조항도 꼼꼼히 챙기는 장영란 정말 멋지네요.

ㅗㅇ

두판을 동시에 받을 수 있지만 한판은(배당/포장) 지금받고 나머지 한판은(포장) 방문포장으로 받을 수 있는데 리치치즈 파스타와 콜라는 처음에만 받을 수 있고 방문포장시에는 리치치즈파스타와 콜라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리치치즈파스타(10만개)와 콜라 1.25L(4만개) 선착순입니다.

네고왕 1탄때는 접속이 안되어 애를 먹은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장영란이 주부답게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서 자사앱이나 홈페이지가 마비되어 접속이 안된다면 콜라 1만개 무료라고 합니다.

 

기간이 일주일이라고 하니 피자 좋아하신다면 이번 기회 놓치지말고 이용해보세요.

당근 저도 이번 기회 놓치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사먹어야지요.

 

네고왕 2탄 앞으로도 장영란의 활약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