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 기장시장 맛집 깜돌이스넥

by 가족바라기 2019. 12. 29.

부산 기장시장을 한바퀴 둘러보는데 오늘은 주말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아 사진 찍기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기장시장 맛집인 대게 거리가 많아 외국인들에게 기장시장이 인기 있다고 합니다. 발디딜틈이 없어 짦게 기장시장 구경을 마쳤습니다.

부산 기장시장에서 호떡이 맛있는 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기장시장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기장 시장맛집 깜돌이 스넥입니다. 기장 시장 올때마다 찾는 곳인데 분식이랑 칼국수, 시락국, 식혜, 커피등을 팔고 가격은 엄청 저렴해서 인기있는 곳이랍니다

 

주말에 오면 늘 깜돌이 스낵에 들러 먹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안으로 들어가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떡볶이1인분과 호떡 2개, 순대1인분, 꼬마김밥 1인분, 오뎅1인분을 시켰습니다.

깜돌이 스넥집은 칼국수 3000원, 시락국 3000원, 꼬마김밥(1개) 500원, 오뎅 500원, 식혜 1잔 1000원등 정말 가격이 저렴하고 착합니다.

순대1인분, 꼬마김밥 1인분, 오뎅1인분, 떡볶이 1인분. 호떡 2개를 시켰는데 다합해서 1만원입니다.

떡볶이가 맵지 않고 약간 달작지근한 맛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던 맛인데요 양념에 무말랭이도 들어가 있어 씹히는 맛도 있고 떡도 졸깃쫄깃해요. 가격은 너무 저렴해서 1인분에 2000원입니다.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 건 깜돌이 호떡이라 생각합니다. 깜돌이 호떡은 여러가지 곡물을 섞어서 호떡을 만들기 때문에 색깔이 까매서 깜돌이 호떡으로 명칭을 붙였다고 합니다. 깜돌이 호떡은 곡물을 많이 섞어 피가 진한편이지만 반죽이 찰지고 쫀득쫀득해서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먹을 수 있게 컵에 하나씩 넣어주십니다.가격도 저렴해 1개 700원이고 3개 2000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내장도 많이 섞어 주시고 양은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

위쪽은 소금을 찍어먹는데 여기 부산이나 경남은 쌈장을 찍어 먹습니다.

꼬마김밥은 1개에 500원 1인분에 2000원 입니다. 김밥속이 알차고 떡볶이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뎅은 하나에 500원입니다. 시원한 국물은 무한리필입니다 .

기장시장오셔서 구경하시고 추출하실때 기장시장 맛집인 깜돌이 스넥에 들러 학교앞에서 먹던 추억의 떡볶이 맛도 보시고 이집에서 인기있는 깜돌이 호떡 맛 한번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