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맛집 미스사이공

by 가족바라기 2020. 1. 5.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리고 싶은 곳은 노량진의 전설! 베트남 쌀국수 해운대 맛집 미스사이공입니다.

세이브존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인데요. 점심시간이라 뭘 먹을까 고민하는데 베트남 쌀국수 노량진의 전설이라 적혀있어 궁금하기도 하고 제가 쌀국수를 좋아하기도 해서 들어갔습니다.

미스사이공 왜 노량진의 전설일까 궁금해서 찾아보니 처음 시작한 곳이 작은 포장마차였는데 성공하여 서민 갑부가 탄생했다고 하네요.  해운대 맛집 미스사이공 해운대해수욕장점은 31번 버스종점, 세이브존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모퉁이 돌면 바로 있습니다.

해운대해수욕장과도 10분 거리에 있으며 해운대 맛집인데도 가격이 엄청 착하고 양도 정말 푸짐한 곳입니다 

미스사이공 해운대해수욕장점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구남로 29번길 35

전화번호: 051- 744- 0420

영업시간:10:30-21:30

http://naver.me/F4e4aEbk

 

미스사이공해운대해수욕장점

미스사이공해운대해수욕장점 음식점 베트남음식

m.map.naver.com

미스사이공은 베트남 호치민의 100년 전통 음식인 포다 싹국수를 벤치마킹하여 더 맛있게, 더착한 가격으로 쌀국수의 대중화를 선언했는데요, 베트남 현지의 맛으로 조리한다는 차별성과 무인발권기 시스템을 통한 인건비 절감으로 착한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스사이공은 TV에서 극찬한맛! 생생정보, 서민갑부, 세얼간이에 출연했다고 하니 맛집인 모양입니다.

매장전체가 셀프서비스로 주문부터 퇴식까지 모두 셀프였어요. 의자에 앉으니 발권기에서 주문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메뉴판 참고하시고 포장 또는 매장 선택후 메뉴를 선택하고 직접 결제하시면 됩니다. 인건비를 줄여서 음식이 이렇게 착한 것 같아 나쁘진 않았습니다.

저희는 분짜와 사이공 볶음면 둘중 갈등하다가 분짜와 사이공 볶음밥을 시켰어요. 번호가 뜨면 음식 받으러 가면 됩니다.

실내에 들어서면 베트남 현지 분위기 느낌이 나면서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직장인분들이 많아서 인지 혼자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베트남 현지인두분이 요리를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는데 분짜랑 사이공 볶음밥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미스사이공 분짜 제대로 즐기는 방법 TIP이 이렇게 벽면에 적혀 있어 그대로 따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숯불고기를 소스에 담가 놓았어요.

분짜는 소스가 맛을 좌우하는데 세콤달콤하여 숯불고기 또는 짜조를 분자면과 야채와 함께 찍어드시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분자면이 너무 엉겨있어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가위를 빌려 잘라 먹었지만 면을 덜 삶았으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이공볶음밥에는 숙주, 부추, 파인에플등이 들어있는데 김가루를 함께 섞어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매콤소스를 이용하시면 매콤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양에 맛있기까지한데  4500원  정말 착한 거격입니다.

미스사이공에서 분짜와 사이공 볶음밥을 시켜 푸짐하게 배불리 먹었는데  금액이 12400원이 나왔습니다.

점수를 매긴다면 분짜는 맛면에서는 100점인데 면부분에서 80점, 사이공 볶음밥은 100점입니다.

정말 가성비가 좋고 맛도 있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해운대 바닷가를 방문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이곳에서 먹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