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맛집 스타벅스 벡스코점

by 가족바라기 2020. 1. 6.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0년  첫주가 벌써 지나가고 있네요 다들 잘 보내셨나요?ㅎㅎ 

저는 함상에서 특별한 해맞이를 다녀와서, 좋은 일들만 가득하네요! 여러분들 덕분인가봐요!

저번주 금요일, 유혹중님의 블로그에 댓글을 남겼는데, 댓글이벤트에 당첨되었더라구요!!! 너무너무 유혹중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은 즐거운 마음으로 해운대에 있는 스타벅스 벡스코점에 다녀왔답니다.

스타벅스 벡스코점(해운대)

주소: 해운대구 APEC로 55 벡스코

영업시간: 09:00-17:00

전화번호:051-742-2075

제가 다녀온 곳은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스타벅스 벡스코점입니다. 마침 해운대에서 은행업무를 보고 가까이 있는 이곳을 찾았습니다.

 

다른 곳에 있는 스타벅스는 넓은데 벡스코에 있는 스타벅스는 실내가 1층으로 되어있고 좁은 편인데 전시회나 행사가 있으면 사람들로 많이 붐벼 복잡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벡스코점에서는 시즈널 메뉴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가 나왔더라구요. 치즈커피라고 하니 신기해서 냉큼 시키고, 생크림 카스테라가 너무 맛있어 보이기에 함께 주문했어요. 참고로! 1월 14일까지 화이트치즈모카, 녹차라떼, 세서미라떼 세 개 중 하나를 시키면 기간내에 (스타벅스 앱 쿠폰 이용자에게) 별을 3개 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꼭 이 기간을 한번 이용해보세요.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커피위에 귀여운 치즈모양의 초콜릿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치즈 모양 초콜릿에 새로운 행운 메시지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HAPPY라 적혀있네요. 행복한 기운이 쭉이어졌으면 합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날씨도 추우니깐 아이스도 있지만 따뜻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마셨어요. 

한 입 딱 먹었을때, 치즈의 고소함과 모카의 달콤함, 그리고 짭쪼름한맛이 함께 났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뭔가 치즈모카라 그래서 도대체 얘가 무슨맛일까 했는데, 진짜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은 맛이예요! 

 

이건 생크림 카스테라(4500원)랍니다. 빵도 촉촉하게 부드럽고, 안에 크림도 듬뿍 들어가있어요.해피 치즈 화이트모카랑 진짜 잘 어울렸어요! 제가 진짜 잘 시킨것 같다는 뿌듯함을 안고, 스타벅스에서 느긋함을 즐기고 왔어요.

여러분도 꼭 스타벅스가시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한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다시 한번, 유혹중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맛있는 커피마시며 여유를 즐기고 왔습니다.

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