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

by 가족바라기 2020. 1. 7.

새해가 시작되었는지 벌써 6일이 지났네요.다들 해보며 소원은 비셨게지요? 여러분의 2020년은 행복으로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랜만에 지인이 부산에 놀러와서 해운대 맛집을 가기로 했어요. 근데 둘다 점심을 늦게 먹어 밥을 먹기는 좀 그렇고 해서 바로 맥주를 마시기로 했답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핫한곳 역전 할머니 맥주집 해운대점에 다녀왔어요! 

복고풍(?)이 컨셉인가 이전에 유행했던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티아라노래부터 트와이스 초창기노래까지! 음악이 되게 커서 기분도 업 됐었답니다 ㅎㅎ

역전 할머니맥주 해운대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87 

영업시간: 17:00-05:00

전화번호: 070 -8814-8585

http://naver.me/Fq9x6GLl

 

네이버 지도

역전할머니맥주 해운대점

map.naver.com

 

조금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적어서 사진 찍기에는 좋았습니다 오후 5시 이후를 기점으로 한팀 한팀 들어오시더니 어느새 자리가 차더라구요 (7시부터는 꽉 차서 줄 서는 경우도 있다더라구요! 특히 퇴근시간에는 ㅎㅎㅎ). 

역전 할머니 맥주집은 기본 안주로 과자를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먹을것과 맥주부터 시키기로 했어요!

메뉴판이 특이하게도 테마별로 나눠두셨더라구요. 각자 좋아하는 안주코너로 가서 다양한 안주를 즐기시면 될 것 같아요! 저렴하고, 다양하고 하니 역시 왜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알 것 같은 곳이였죠! 

저희는 1차로 염통꼬지(6천원) , 순살치킨 (7천원), 그리고 맥주 2잔을 시켰어요! 사실 시킬때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시켜야 할 지 모르겠더라구요.

여기서 가장 핫한 살얼음이 동동띄어진 맥주예요. 500ml에 3300원이라니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처음에 맥주 나왔을때 깜짝 놀랐어요! 넘쳐 흐를정도로 주시더라구요!^^

역적할머니 맥주는 가장 맛있는 온도로 숙성된 생맥주인데요 생맥주를 영하의 저온으로 48시간 숙성을 한다고 해요.

염통꼬지(6000원)는 맛은 있었는데, 음식이 식어서 그런지 되게 딱딱(?)해서 먹기가 좀 불편했어요 ㅠㅠㅠ

저는 다음번엔 다른걸 먹을 것 같아요....

순살치킨(7000원)! 에어프라이기에 튀겨먹는 딱 그런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뭔가 양이 조금 작아서 아쉽지만 싸니까요! ㅎㅎ 그래서 2차로 떡볶이를 시켰답니다 ( 술은 안먹고 안주만 잔뜩 먹고왔어요 ㅋㅋ)

치즈라볶이예요! 배가 고파 정신없이 먹는다고 사진이 잘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흑흑

안에 라면도 들어있고, 따끈따끈 맛있었어요.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해운대에서 무난무난하게 가성비 짱인 곳이랍니다.

 

음악소리가 되게 커서, 작게 말하면 잘 안들리지만 그래도 음악이 커서 더 신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해운대 주변에 이렇게 가성비 맛집이 있다니...!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해운대에서 맥주드실때, 한 번 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