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센텀맛집 남자마늘 보쌈

by 가족바라기 2020. 1. 11.

오늘의 해운대 센텀에 자리하고 있는 센텀 맛집 남자보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운대구 좌동 맛집에서 처음 남자마늘 보쌈을 먹었는데 마늘과 보쌈이 정말 잘 어울려 잊을 수 없는 맛이었습니다.

우연히 간 해운대센텀에서도 남자 마늘 보쌈집이 있어 가끔 즐겨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일반 보쌈과 달리 숙성된 마늘이 보쌈 위에 듬뿍 들어가 일반 보쌈보다는 느끼하지 않고 누린내가 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입니다.

남자 마늘보쌈 센텀점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큐비이 센텀 3층

영업시간: 매일 11:30-22:30 포장배달 가능함

전화번호: 051-782-1400

런치타임은 11시30분 부터 3시까지입니다.

 

이곳은 남자보쌈이 메인메뉴로 유명하지만 통문어 숙회, 겨울철에만 맛볼 수 있는 생굴 보쌈(2월까지 주문 가능), 홍어 보쌈도 메인 메뉴입니다.

남자보쌈 센텀점을 들어서면 실내가 꽤 넓은 편인데 이곳은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평일보다 주말이 정말 한가합니다. 그래서 저는 평일보다 덜 분비는 주말을 이용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갔기때문에 점심특선 3인분을 시켰습니다. 런치타임은 11시 30분부터 3시까지이니 그 시간 안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버섯볶음, 오뎅볶음, 콩나물무침, 젓갈등 밑 만찬은 깔끔하게 차려져 나오고 따뜻한 밥과 맑은 된장국이 함께나욌습니다. 반찬들은 셀프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갓 담은 아삭한 보쌈김치와 무말랭이 무침, 싱싱한 채소들도 함께 나왔습니다.

 

보쌈을 보니 양이 작년보다 줄어들었더라구요. 역시 물가가 올라 그런 것이겠지요. 밥을 적게 먹는 저희들에게는 적당한 양이지만요. 밥 양이 많으신 남자분들은 부족할 것 같은데 그런 분들을 타깃으로 특보쌈 정식이 나왔어요.  더 많은 양을 드시고 싶으면 특보쌈 정식으로 시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쌈정식은 일반은 1인분에 7500원 특보쌈 정식은 10000원입니다.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체 샷으로 찍었는데 정말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남자보쌈은 보쌈김치와 무말랭이 무침과 함께 먹으면 정말 환상 조합이라 맛있었습니다.

식사가 끝난 후 드실 수 있는 커피 나 차를 마실수 있게 셀프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마무리로 차 한잔으로 입을 개운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간 남자보쌈 해운대 센텀맛집이었는데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양이 조금 아쉽지만 마늘과 보쌈이 만나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맛집을 추천합니다.  남자보쌈은 체인점입니다.

 

<iframe src="https://coupa.ng/bmdOIw" width="120" h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