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빵이 맛있는 제주 김녕빵집

by 가족바라기 2021. 4. 17.

요즘 핫한 빵집을 찾아다니고 있는데요,건강하게 맛있는 빵집 거기다 가격까지 저렴해 많은 인기를 누리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한 김녕해수욕장에서 약 20분 거리에 있는 곳으로 정겹게 느낄 수 있는 시골 동네

빵집 김녕빵집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김녕해수욕장 물도 맑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김녕바다의 아름다움은 다음 블로그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녕빵집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1길 25 김녕드림파크 2동 1층

영업시간: 09:00 ~ 16:00(월요일, 화요일 휴무)  당일 판매할 빵만 만들며 조기소진시 마감

전화번호:010-6318-0218

대량구매 또는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실 경우 전일 점심시간까지 연락주시면 기다림 없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녕빵집은 전 종류빵이 10시 30분에 다 나온다는 말에 10시 30분 경에 가니 벌써부터 빵이 다나가고 정말 조금 남았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계속 빵을 사러 오긴 하시던데 있는 빵 위주로 사왔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곳이라 오전에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김념빵집 매장은 크지는 않구요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몇개 마련되어 있는 소박한 동네 시골 작은 빵집입니다.

아메리카노, 라떼, 우유, 허브티 등 음료도 4가지 정도 마련되어 간단하게 먹고 갈 수는 있을 것 같아요.

포장시 텀블러 할인 500원도 된다고 하네요.

김녕빵집 빵들은 보존제기 들어가지 않아 구매후 당일내 드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당일내 드시지 못할

경우 냉동보관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김녕빵집은 일회용 포장재 사용을 줄이기위해 빵을 비닐이 아닌 종이봉투에 담아줬어요.

도보 여행중이라 가방에 그냥 넣다보니 쭈굴쭈굴해졌네요.

바삭한 슈가스틱 4개 2000원

정말 바삭해 보이죠.

다행히 저희가 간 시간에 나와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슈가스틱 8개 사서 도보여행중에 다먹어버렸네요.

바삭하면서 달콤해 당충천도 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린올리브 파이 2000원

올리브를 그렇게 좋아히지 않지만 올리브와 토마토가 들어가 바삭하면서 짭조름한 것이 피자가 생각나더라구요.

올리브를 좋아하신다면 올리브향이 진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누룽지 1600원

이집에서 핫한 제품 중에 한 제품인데요, 가격보고 한 번 놀라고 건강한 맛이라 한번 더 놀라는 맛입니다.

설탕이나 유제품, 계란을 사용하지 않아 다이어트 하시는 분이나 속이 불편해 빵을 못드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누룽지는 프랑스밀로 정시간 저온 숙성하여 쫄깃하고 단백하면서 구수한 맛입니다.

누룽지빵은 바게트를 연상되어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질기거나 딱딱하지 않았고 속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함 식감에 구수함이 그대로 전달되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였어요.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할라피뇨 치즈 1900원

쫄깃한 식감에 단백한 빵인데 바게트 특유의 심심한 맛을 할라피뇨의 매콤함이 잡아주어 빵의 맛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할라피뇨 치즈 빵의 쫄깃함 식감 보이시죠.

이빵도 누룽지처럼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걷다 쉬면서 아메리카노랑 먹었습니다.

뺑오쇼콜라 2400원

김녕빵집 빵들은 치아바타들을 제외하고는 모든 빵들이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뺑오쇼콜라도 바삭하면서 달콤함이 더해 너무 맛있게 먹은 빵입니다.

시나몬 페이스트리 1000원

요즘 조금 인기가 있다고 하면 가격들이 너무 비싸 음료랑 같이 시키면 20000원이 훌쩍 넘는데요

이곳 김녕맛집 김녕빵집은 가격도 너무 착해 이렇게 많은 걸 다 사도 13000원을 넘지 않았습니다.

아쉽다면빵이 빨리 소진되다보니 10시경에는 와야한다는 점이예요.

오늘도 10시 반경에 도착했는데 맛있다는 시오빵을 못먹어 아쉬웠어요.

 

김녕빵집은 건강을 생각한 빵을 만들기때문에 더 사랑받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제주도 한달살기 끝나기전에  다시 한번들러 인기있는 시오빵을 먹어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