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투섬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벨지안 가나슈/ 딸기요거생크림/ 우리쌀베리무스

by 가족바라기 2021. 5. 31.

오늘은 5월의 마지막날입니다.

선물로 들어온 기프티콘이 5월말까지였는데 코로나때문에 차일피일 미루다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오전에 다녀오면 될것 같아 일찍 투섬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부산벡스코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 3로 32 트럼프월드 센텀2

영업시간: 매일 08:00 -22:00

전화번호: 051-746-7830

오전 10시쯤 가니 정말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도 넓게 찍어봤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실내는 정말 넓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좌석도 중간은 건너뛰기가 되어 있어 다닥다닥 붙을 염려도 없었습니다.

오전이라 오늘은 코로나 걱정없이 가볍게 즐기다 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맛있는 건 다 아시죠.

조금 이른 시간이라 케이크들이 다 자리잡고 있지 않더라구요.

계산은 바로하고 나오는데로 달라고 부탁했네요.

오늘은 음료 한잔만 시키고 조각 케이크들을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벨지안 가나슈 5900원

딸기요거생크림 5900원

우리쌀 베리 무스 6500원

초코 밀크쉐이크 5500원

 

벌써 여름 음식인 팥빙수가 나왔네요.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 옥수수바 팝콘 빙수,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등 가격은 11000원에서 13500원으로 생각보다 비싼 것 같네요.

오늘도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덥지가 않아서 그냥 패스했네요.

조각케이크는 왼쪽부터 딸기요거생크림, 벨지안 가나슈, 우리쌀 베리 무스이고, 음료는 초코 밀크 쉐이크입니다.

딸은 밀크쉐이크 초코맛을 주문했지만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려다 커피가 그닥 당기지 않아 음료대신에 물을 선택했습니다. 

딸기요거생크림이랑 밀크쉐이크 초코 맛입니다.

 우리쌀 베리 무스란 벨지안 가나슈입니다.

초코 밀크쉐이크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발로나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쉐이크입니다.

총내용량은 414kcal이고 칼로리는 535kcal입니다.

초코 밀크쉐이크를 한 입 먹어보니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초콜릿이 만나 달달한게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벨지안 가나슈 가격은 5900원, 총내용량은 149g, 칼로리는 695kcal입니다.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시트 사이사이에 초코 크런치, 크럼블이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을 더해 정말 맛있는 케이크입니다.

벨지안 가나슈를 한 입 먹어보니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도 좋고 꾸덕한 초코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케이크는 천천히 음미하며 먹었는데 벨지안 가나슈는 그 자리에서 순삭해버렸어요. ㅎㅎ

저처럼 초코를 좋아하는 초코 덕후라면 벨지안 가나슈 추천하고 싶은 케이크입니다.

딸기요거생크림 가격은 5900원, 총내용량은 113g, 칼로리는 265kcal입니다.

딸기, 블루베리와 상큼한 베리 쥬레가 샌드되어 베리와 요거 생크림의 맛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입니다.

딸기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제가 요거트를 좋아해 부드러우면서 상큼하니 맛있을 것 같아 주문한 케이크입니다.

 

한입먹어보니 제가 생각했던데로 부드러우면서도 많이 달지도 않고 상큼한니 맛있었어요

뚜썸플레이스가 역시 케이크는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우리쌀 베리 무스 가격은 6500원, 총내용량은 146g 칼로리는 375kcal입니다.

쌀알이 들어간 재미있는 식감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무스와 상큼한 베리 쥬레&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우리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케이크입니다.

 

2021녕 봄시즌 신메뉴라고 합니다.

다른 케이크보다는 가격이 살짝 더 비쌌지만 우리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케이크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칼로리가 적게 나갈거란 예상을 깨고 쌀케이크인데도 딸기요거생크림보다 칼로리가 더 나가 놀라긴했네요.

3가지 케이크를 먹는 날이라 오늘은 다른 날보다 운동을 더 많이 해야겠네요. ㅎㅎ

시트위에 겹겹이 듬뿍 발린 우유크림이 고소하면서 부드러웠고 달달하니 쌀알이 씹히는 것이 식감이 좋았어요.

우리쌀 베리무스는 그냥 먹기보다는 커피랑 먹어야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오늘 먹은 케이크 중 제일 맛있었던 순서를 정한다면 벨지안 가나슈가 제일 맛있었고, 두번째는 딸기 요거생크림, 마지막으로 우리쌀 베리무스입니다.

 

우리쌀 베리무스는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엄청 생각나는 맛도 아니라 솔직히 중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투썸플레이스에서도 글루텐프리 제품이 나왔다는 것 만으로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하게 글루텐프리 제품이 나와 속 걱정 안하고 케이크를 즐기고 싶네요.

 

오늘은 오랫만에 투썸플레이스에서 다양하게 케이크를 즐겨보았습니다.

투썸의 케이크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