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트 빵추천 모카크림식빵/연유바게트/밤롤브레드/양념치킨빵

by 가족바라기 2021. 6. 1.

쓰고 남은 할인권이 있어 딸과 운동 나갔다 돌아오는 길에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습니다.

오늘부터  3일까지 파바데이로3주년 기념 3일 동안 3가지 혜택이 있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이용해 보세요.

첫번째 쿠폰은 랜덤인데 저는 3000원 쿠폰이 걸렸더라구요.

두번째는 1일 아이스크림, 2일 우유, 3일 마카롱 3가지 제품을 1+1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세번째, 제휴 3사 2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있으니 선택되는 것 있으면 이용해보세요.

오늘 파리바게뜨가니  파바 민촛나봐! 쿨 민초 컬렉션 도넛부터 마카롱, 케이크, 쉐이크까지 다양한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하지만 오늘은 신메뉴보다는 제가 먹고 싶은 메뉴들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오늘 파리바게뜨에서 주문한 메뉴는 

양념 치킨빵 1500원

아다지오 모카식빵크림 5500원

연유바게트 2100원

달콤 고소 밤롤브레드 3900원

아다지오 모카식빵크림 5500원, 총내용량은 160g 칼로리는 630kcal입니다.

모카식빵크림 빵은 빵전체가 아닌 샌드위치처럼 빵사이에 크림이 들어있어 먹기도 좋았어요.

모카 식빵 안에 건포도도 박혀있고 모카크림도 듬뿍 들어있어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모카크림 정말 듬뿍 들었죠.

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달콤한 연유바게트 2100원,  총내용량 150g, 칼로리560kcal입니다.

겉바속촉 겉은 바삭하면서 속이 촉촉한 바게트안에 달콤한 연유크림이 샌드된 간식빵입니다.

달달한 연유크림이 듬뿍들어 가볍게 커피랑 먹어도 어울릴 것 같구요, 그냥 먹어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렇게 큼직한 빵이 2100원이라니 가성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달콤 고소 밤롤브레드 3900원 총 내용량은 235g 칼로리는 100g당 290kcal입니다.

매장마다 모양이 다른 것 같아요, 다른 곳은 길쭉하게 나오는데 이곳은 둥글게 나왔어요.

겉은 밤이 가득 올려진 소보르빵처럼 생겼고 빵부분은 촉촉하면서 빵 사이에 밤이 콕콕 박혀았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며 밤의 고소함까지 더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아메리카노나 우유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밤이 듬뿍 올려진게 보이시죠.

달달하니 먹는 식감도 좋습니다.

파리바게뜨는 파바닭 4종을 출시 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빵, 양념치킨빵, 치킨듬뿍 고로케, 매콤 로스트 치킨 등 파바닭 4종은 치킨의 고소함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살려 갓 튀겨진 치킨 모양으로 재현한 빵 제품입니다.

 

그중 양념치킨빵을 사왔습니다. 가장 먹음직스러워 보였거던요.

양념치킨빵 1500원, 총내용량은 60g에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매콤한 닭 내용물과 양념치킨 소스가 조화로운 진짜 치킨같은 양념치킨빵

어쩜 이렇게 닭다리랑 똑같은지 빵이라 말을 안하면 치킨으로 깜빡 속을 것 같은데요.

매콤달콤 치킨 내용물이 고로케안에 가득 들었다고 했는데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그림과 다르게 내용물이 적게들었더라구요.

맛은 양념치킨 맛이 나서 맛있긴 했는데 속이 조금만 더 알찼더라면 풍미가 풍부하게 느껴지지 않았을까 싶어요.

 

오늘 먹은 파리바게트 빵들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이중 여러분께 추천한다면 연유크림빵이랑 모카크림식빵이예요.

빵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기분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https://lsmpkt.tistory.com/598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칠리크랩샌드위치/ 건강한 크랩샐러드랩

오늘은 몇일전에 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를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파리바게트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어 구매했습니다. 23일까지 9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도 할인된

lsmpkt.tistory.com

https://lsmpkt.tistory.com/509

 

파리바게트 빵추천2

2월달도 벌써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콧바람도 쐬고 싶어 산책하러 갔다가 빵이 먹고 싶어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습니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딸

lsmpkt.tistory.com

https://lsmpkt.tistory.com/429

 

파리바게뜨 쉑쉑모찌볼과 강원도 알감자빵 먹어본 후기

늘 뚜레쥬르를 이용하지만 파리바게뜨에도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밖을 나가는게 걱정되어 차일피일 미루다 잠시 외출하는 딸에게 부탁을 했어요. 빵순이가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