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신상 2 꼬깔꼰 케이크

by 가족바라기 2021. 7. 22.

오늘은 CU신상 꼬깔콘 케이크에 대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삭바삭 꼬깔콘은 새우깡처럼 국민과자로 자라잡아 사랑받아온 과자로 고소하고 바삭해 어릴때부터 즐겨먹던 과자입니다.

이번에 롯데제과에서 꼬깔콘으로 케이크가 나왔다니 신선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 사왔습니다.

꼬깔콘 케이크가 신상이라 cu편의점에 사러 갔더니 다나가고 없어 이번에도 점장에도 부탁해 공수받은

물품입니다.

맛이 있어서인지, 호기심에 팔리는건지 잘나가더라구요

꼬깔콘  케이크 총내용량 75g 227kcal 가격은 3500원이며, 꼬깔콘 고소한 맛이 2.0%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 편안한 마음으로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꼬깔콘 케이크가 비닐로 둘러 싸여있고 먹을 수 있게 귀여운 포크도 들어있었습니다.

꼬깔콘케이크는 위에 부분이 화이트초코로 덮여있고 꼬깔콘 과자가루도 뿌려져 있습니다.

케이크위에 뿌려진 꼬깔콘 과자가루는 바삭한 소리까지 맛있다는 표현으로 되어 있었지만 냉장제품이라

눅눅해지기만 했어요.

바삭하기보다는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뿌려진 것 같아요

부드러운 빵 사이에 옥수수크림이랑 생크림이 층층이 발라져있어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들어있는 귀여운 포크로 잘랐더니 깔끔하지는 않고 지져분해졌네요.

하지만 제입에 다 들어갈거라 문제가 되지 않겠지요.

한입먹어보니 카스테라의 부드러움과 중간중간에 들어 있는 옥수수 크림의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이 어우러지고 화이트초코의 달달함이 더해 부드러우면서 달달해 맛은 있더라구요.

 

꼬깔콘 케이크도 먹어보면 특색있게 맛있거나 그런진 않았고 제 입엔 무난한 맛이었지만 달달한게 당길때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구매 의사는 반반인 것 같아요.

 

더운 여름 다들 건강조심하며 잘 지내시지요.

https://lsmpkt.tistory.com/653

 

CU 신상 메론 농장, 딸기의 삼각관계 먹어본 솔직 후기

어제 서울에 있는 딸아이가 cu에서 신상이 나왔는데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카톡이 왔길래 저녁먹고 산책겸 운동삼아 동네 한바퀴 돌다가 cu편의점에 둘렀다 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메론농장

lsmpkt.tistory.com

 

댓글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