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신상 메론 농장, 딸기의 삼각관계 먹어본 솔직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7. 21.

어제 서울에 있는 딸아이가 cu에서 신상이 나왔는데 맛있다며 먹어보라고 카톡이 왔길래 저녁먹고 산책겸 운동삼아 동네 한바퀴 돌다가 cu편의점에 둘렀다 왔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메론농장은 있는데 딸기의 삼각관계는 인기템이라 그런지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미리 점장에게 사고싶다고 말하니 물건이 오면 전화준다기에 부탁하고 오늘 오전에 찾아왔습니다.

딸기의 삼각관계가 인기있어 바로바로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cu신상 메론농장과 딸기의 삼각관계는 각각 2000원씩인데 통신사 할인과 동백전을 이용해 할인 받았습니다.

인기템이라  핫하다는데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하기도 해서 바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총내용량 140g에 455kcal 가격은 2000원입니다.

농장에서 갓 수확한 듯 달콤함이 살아있는 메론크림빵이라고 합니다.

메론빵과 귤빵이 나왔던데 제가 좋아하는게 메론이라 메론빵을 선택했습니다.

메론농장은 포화지방과 당류가 높고 단백질도6g이 포함되어 있네요.

메론 농장을 차갑게 먹으면 맛있다길래 냉장보관하다 오늘 딸기의 삼각관계 빵을 가져오고 나서 꺼냈습니다.

겉부분은 소보루에 속은 크림이 들어있는데 소보루빵이 바삭하면 더 맛있을것 같은데 냉장보관해서인지

끈적하니 손에 달라 붙더라구요.

크림이 차가워야 맛있다고 하니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려다 포기했습니다.

포장그림처럼 메론 농축액은 많지는 않지만 크림은 정말 듬뿍들었어요.

한입먹어보니 메론향이 나는게 시원한 생크림과 조화를 이루어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그냥도 맛있겠지만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아쉽다면 메론 소보루빵이 끈적이지 않고 바삭하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듭니다

점장에게 부탁해 공수해온 cu 신상 딸기의 삼각관계 초코맛도 있다고 합니다.

삼각김밥보다도 더 작은 사이즈라 처음 봤을때 너무 작아 놀랬고, 요 작은게 2000원이라니 가격에 놀라긴 했네요

냉장보관이라 유통기간은 짧은것 같아요,

총내용량은 60g에 197kcal   가격은 2000원입니다.

뜯는 것도 삼각김밥처럼 위에서 아래로 쭉 잡아당기면되니 편리하긴 하더라구요.

빵을 삼각김밥처럼 만들 생각을 했는지 솔직히 신기하기도 하고 참신하다는 생각도 듭니다.

얇은 카스테라 속에 딸기필링을 생크림으로 둘러싸여져 있습니다.

딸기의 삼각관계를 반으로 잘랐더니 생크림과 딸기 필링이 가득해 색감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부드러운 카스테라 빵과 생크림, 딸기 필링이 조화를 이루어 맛있었어요.

하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크기도 작고 가격대비 아쉽긴 하네요.

 

오늘 CU 편의점 신상 메론 농장과 딸기의 삼각관계를 먹어봤는데요, 특색이 있지는 않고 무난했는데 다시 사먹을 의향이 있냐고 묻는다면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