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메뉴 상미종 생식빵, 오르손으로 비빈고로케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8. 1.

오늘은 동네 한바퀴돌다가 식빵이 필요해 파리바게뜨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시간에 운동삼아 나갔기때문에 없을거라 생각했던 파리바게뜨 신메뉴도 하나있길래 같이 사왔습니다.

제가 파리바게뜨에 식빵을 사러가는 이유가 쌀 식빵이라 속불편한일 없이 좋더라구요.

 

제가 오늘 파리바게뜨에서 산 메뉴는 상미종 생식빵이랑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입니다.

상미종생식빵 3100원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2400원

파리바게뜨 신상 오른손으로 비빈 코로케인데 다른곳과 다르게 이곳은 포장이 평범하네요.

파리비게뜨는 여름철 인기 비빔면 팔도비빔면의 비빔장을 활용한 팔도비빔빵 3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팔도 비빔면의 팔도비빔장을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탄생시켰는데 바삭하고 고소한 빵에 비빔장을 더해 감칠맛을 낸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른손으로 비빈고로케는 빵 속을 짭조름한 잡채로 채우고, 팔도비비장을 얹어 마무리한 잡채 비빔 고로케입니다.

그외 사지는 못했지만 불고기 방에 라이스토핑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뒤 비빔장 소스를 넣은 왼손으로 비빈 심긱불고기와 통소시지와 야채 팔도 비빔장 소스로 속을 채운 오픈 핫도그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빵입니다.

빵이 차갑기도 하고 눅눅한 것 같아 에어프라이기에 7분정도 돌렸더니 양념때문에 살짝탔더라구요.

에어프라이기는 5분정도 돌리면 바삭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반을 잘랐더니 생각보다 속이 많이 차지는 않았더라구요,

지점마다 다를 수 있는데 속을 좀더 채웠으면 훨씬 맛을 더 느낄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더니 바삭하면서 팔도비빔장의 맛을 더 느낄수 있었어요.

맛은 팔도비빔면보다는 덜 매웠지만 저는 그래도 매콤했던것 같아요.

맛은 괜찮았는데 고로케처럼 속이 더 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다음에는 다른 2가지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상미종은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서울대. 충북대와 함께 15년간 토종유산균과 토종효모의 혼합발효에 관한 연구를 통래 개발한 제빵에 최적화된 발효종입니다.

상미종 생식빵은 까다롭게 엄선된 원료에 75년간 축적된 파리바게뜨만의 공법과 노하우를 집대성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빵으로 아무덧도 더하지 않고 생으로 먹었을때 가장 맛있는게 특징이랍니다.

파리바게뜨에서 쌀 식빵 상미종을 산 이유가 서울에서 아들이 샐러드용 양배추를 많이 보내줘서 옛날에 만들어 먹었던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서였어요.

더운 여름이 되다보니 야채를 오래두고 먹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채썬 양배추랑 양파, 당근을 넣고 계란을 넣어 섞었어요.

샌드위치에 들어갈 수 있는 크기로 두툼하게 구웠습니다.

소스는 케찹이랑 허니머스타드를 뿌려 먹었습니다.

샌드위치랑 샐러드를 곁들이니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이 없어 맛있께 먹었습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를 이용한 후기를 적었는데요,

식빵은 재구매의사가 있고 오른손으로 비빈고로케는 한 번먹은걸로 만족합니다.

다음에 팔도비빔빵 다른 종류로 다시 찾아뵐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