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시청맛집 참숯고을한우

by 가족바라기 2021. 9. 10.

요즘은 날씨가 오락가락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하며 종잡을 수 없네요.

여름인데도 감기가 찾아오고 입맛도 없어져 오랫만에 남편이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길래 참숯고울 한우 집에 다녀왔습니다.

참숯고을한우

위치: 부산광역시 연제구 산촌로 23번길  24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주문마감   22:00)

전화번호:   051 -853 -3006

돼지갈비 무한리필: 토, 일, 공휴일

한우집이지만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으로도 유명한데 주말과 공휴일만 가능하다고해서 제주산흑돼지로 주문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의 쫄깃함이 생각나 먹고 싶더라구요.

다음에는 주말에와서 제가 좋아하는 돼지갈비를 맛있게 먹고 가야겠어요.

기본반찬으로 샐러드, 절임 장아찌, 갓김치, 배추김치, 쌈 등이 나와 식욕을 자극하네요.

특히 갓김치가 맛있었는데 따뜻한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맛있게 잘익은 김치와 두부도 나왔는데 궁합이 잘맞아 맛있었어요.

제주산 흑돼지가 나왔는데 빛깔이 참고와 벌써 먹고싶어집니다.

오늘도 고기 담당은 남편

고기를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 시선을 땔수가 없었어요.

남편은 저보다 훨씬 고기를 잘 굽는 것 같아요.

고기도 노릇노릇, 마늘도  버섯도 노릇하게 구워졌네요.

쌈싸먹는걸 찍지는 못했지만 깻잎에 마늘을 올리고 노릇하게 구워진 제주산 흑돼지를 맬젓에 찍어 올려

쌈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오랫만에 먹어서인지 더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고기를 먹었으면 후식은 냉면이죠

물냉면도 시원하니 맛있지만 고기의 뒷맛을 잡아주기위해 전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냉면 맛은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수 있지만 전 무난했던것 같아요.

 

남편덕분에 부산 시청맛집 참숯고을에 다녀왔는데 맥주도 한잔하고 고기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주말에는 필히 돼지갈비 무한리필(가격 13500원)먹어보고 싶어요.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날씨 감기 걸리기 쉬우니 건강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