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돈까스 맛집 일본식 돈까스 KOKORO

by 가족바라기 2020. 2. 4.

이사를 하고 나니 이것저것 살게 많아져 센텀시티 큰 홈플러스에 가게 되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밥을 먹고 쇼핑도 해야 하기에 1층 푸드코트에 들렀습니다. 한식, 일식 면류 등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코코로가 눈에 띄어 여기서 먹자며 정했습니다.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한 모습입니다.

 코코로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위치: 해운대구 센텀동로 6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문마감21:00)

주차장: 홈플러스 내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0507 1318 3160

 

푸드코트 매장에 계산대가 있지만 따로 코코로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고 계산을 했습니다.

코코로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골라 주문을 하고 번호표를 받아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벨이 울리면 찾아오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1층 푸드코트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코코로 매장에 들어서니 다양한 정식 요리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 best 메뉴들 등심 돈카츠 정식과 우삼겹 덮밥 정식을 주문을 했습니다.

우삼겹 덮밥 정식(8000원)

드디어 주문한 우삼겹 덮밥 정식이 나왔는데요, 기본 반찬으로 미소 된장국과 깍두기, 고추장아찌, 생강절임, 메추리알 한알이 함께 나왔습니다.

우삼겹 덮밥은 고기와 양파, 검은깨소금이 어우러져 맛있어 보였는데요. 한입 먹으니 불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함께 나온 미소된장국도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코코로 BEST 메뉴 2번째 등심 돈카츠 정식(7500원)이 한상 가득 나왔습니다.

기본 반찬에 샐러드와 돈까스 소스, 밥, 돈까스로 구성되어 나왔습니다.  

샐러드로 입맛을 돋워주고 두툼한 돈까스를 소스에 찍어 먹으니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돈까스 소스 맛도 한몫하는 것 같습니다.

총평 

우삼겹 덮밥 정식은 불향이 나면서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미소된장국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등심 돈까스는 두툼하면서 바삭하고 부드러워 식감이 참 좋았는데요, 아이들에게 인기 있을 것 같았어요,

우삼겹 덮밥 정식이랑 등심 돈카츠 정식은 푸짐해서 한 끼로 충분합니다..

오늘은 즉흥적으로 들어왔지만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시 오게 된다면 또 먹고 싶은 마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