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전포동 맛집 전포 카페거리점 오공복이

by 가족바라기 2020. 2. 6.

밖에 나가기가 꺼려지는 요즘 이사하느라 지친 나를 위로차 친구가 오래간만에 맛있는 음식을 먹자며 만나자고 했습니다. 수다도 떨겸 서면에서 만났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곳은 전포동 맛집 전포 카페거리점 오공복이(채우다)입니다.

 

전포동맛집 오공복이(채우다)

위치:부산 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17-5

영업시간: 오픈 : 11:30am - 2am

브레이크 타임: 3:30pm - 4:30pm

술때시간 : 7pm-2am

전화번호: 0507 1406 7152

주차장:없음

 

전포동맛집 오공복이는 덮밥과 국수 중심으로 판매하며 낮에는 밥집, 저녁에는 술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맹점도 여러곳에 있는 걸로 알고있으니 가까운 곳에 가셔도 될것 같네요 (서면에는 롯데백화점앞이랑 전포거리에 한군데, 총 두군데가 있어요).

전포 카페거리점에는 스테이크 덮밥이랑 호르몬동(대창덮밥)은 하루 30그릇 한정되어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평일 늦은 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었고,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 수 있었어요!!

오공복이 내부는 일본식 인테리어로 생각보다 아담하고 조용해요. 혼자서 밥을 먹기도 딱 편하겠더라구요!

런치세트가 있더라구요, 혹시 원하는 메뉴가 세트에 들어간다면 세트로 먹는게 더 저렵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스테이크 덮밥이 먹고싶었기에... 런치세트는 과감하게 패스했어요ㅎㅎ

이렇게 가장 잘나가는 메뉴판을 따로 주시니, 고르는데 덜 힘들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항정살 덮밥이랑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전포카페거리점 오공복이는 술은 오후 7시부터 주문 가능하다고해요! 혹시 주변 회사끝나고 한잔하실때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여러명에서 회식을 하기엔... 장소가 좁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슬며시 들었지만 두명에서, 소수로 마신다면 정말 기분좋게 한 잔 할수있는 곳 같아요.

오공복이에 들어가면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부추는 따로 내어 주시고 항아리에는 백김치가 담겨있어요.

이렇게 저희가 따로 집게로 꺼내어 먹을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했어요. ㅎㅎ 항정살 덮밥이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항정살 덮밥이 나왔어요. 위에는 마요네즈 소스에, 새싹나물(?), 항정살, 청양고추, 간장베이스의 소스가 함께 곁들여 있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느끼할때즈음 청양고추가 씹혀 싹 사라지는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백김치 한점을 딱 먹어주면! 저 원래 한그릇을 왠만하면 다 못먹는데, 이날은 정말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ㅋ 저 국물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다만 아쉬운점은 고기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두근두근, 전포카페거리점 오공복이에서 가장 핫한 음식, 일일 30그릇 한정이라는 스테이크 덮밥!! 정말 고기는 부드럽고, 간장소스 베이스에 고추냉이가 얹어져 있어요. 한 스푼에 밥을 올리고 스테이크 한점 올리고 고추냉이를 조금 올려서 먹으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왜 가장 인기메뉴인줄 알겠던걸요ㅎㅎ 고기양도 적당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기에 윤기 보이시나요!! 또 한번 더 가고싶은 전포동 맛집이네요. 여러분도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때, 낮과 밤 모두 입을 즐겁게 해 줄 전포동 맛집 전포카페거리에 있는 오공복이 어떠신가요? 

 

여러분도 오늘 맛있는 저녁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