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즉석국 우거지 된장국

by 가족바라기 2020. 2. 15.

오늘은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즉석국 우거지홍게 된장국을 소개 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더니 즉석국 시식행사가 열리고 있어서  한 번 먹어보니 괜찮았습니다. 1회용으로 포장되어 있고 간편하게 뜨거운 물만 부우면 되니 외국 생활하는 딸에게 좋을 것 같아 사게 되었습니다

우거지& 홍게된장국은 캠핑, 등산, 여행등 야외활동때나 김밥, 초밥, 도시락 등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 때, 바쁜 직장인들이나 외국생활할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우거지랑 홍게 두가지 종류의 간편조리 식품 된장국입니다.

우거지&홍게 된장국 먹는 방법입니다

1)드시고 싶은 된장국 블록을 꺼냅니다

2)블록 1개를 그릇에 넣고 뜨거운 물 170ml(약 1컵)를 부어요.

3)10초 후 잘 저어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우거지11개 홍게 11개 총 22개의 블럭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은 11980원입니다.

 

즉석조리식품 홍게 된장국이 낱개로 되어 있어 참 편리합니다.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 때 집에서도 언제던지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두부를 조금 잘라 넣고 홍게 블록을 하나 넣고 뜨거운물을 부었습니다.

홍게 된장국에는 양파, 건새우, 건미역, 홍게엑기스, 새우엑기스, 애호박 등 다양하게 들어 시원하고 단백해 맛있었습니다. 

즉석조리식품 우거지된장국은 국내산 얼갈이 배추 25%가 들어서인지 건더기가 많았습니다.

우거지 된장국 블록을 하나 넣어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 주면서 간을 보고 조절하면 될 것 같아요.(약 물1컵)

뜨거운 물을 부어주니 금방 풀렸어요. 생각보다 우거지등 속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남편에게 우거지 된장국을 먹어보라고 하니 물양이 작다며 뜨거운 물을 조금 더 부어 먹었는데 단백하니 맛있다면서 간편해서 지리산 종주갈때 가져가면 좋겠다고 하더라구요. 

외국 생활하는 딸을 위해 샀지만 저와 남편이 시식해본 결과 시키는 대로 물만 부어 먹었더니 정말 간편하면서도, 특유의 조미료맛이 그렇게 강하지 않으면서도 맛있었습니다. 더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여기다가 두부나 야채등을  더 넣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간편식이 잘 나오는 것 같아요. 특히 외국 생활에서 엄마가 끓여주는 된장국이 먹고 싶을때나외국여행 가서 음식이 입맛에 안 맞는 경우 가지고 나가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우거지&홍게된장국, 귀찮으실때 한끼 어떠신가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맛집 중앙동 맛집 본참치  (135) 2020.02.19
부산 초읍맛집 아서원  (148) 2020.02.17
지코바 치킨 치밥이 맛있어요  (149) 2020.02.13
강원도 메밀막국수  (147) 2020.02.12
부산 연산동 맛집 내사랑 족발  (140) 2020.0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