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킷캣 추천~

by 가족바라기 2020. 3. 15.

안녕하세요

날씨가 최근들어 너무 좋죠. 이런 날에 집에만 있어 답답했는데 아이들이 새로나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기에 선물로 받은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도 있고해서 딸과 함께가서 베스킨라빈스 패밀리를 사왔습니다.

3월 13일부터 31일까지 파인트(8,200원)이상 구매하신다면, 로투스 비스킷 쿠폰을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베스킨라빈스 패밀리를 샀는데도 왜 안주셨을까요...?ㅠㅠ 저희는 집에 오고서야 그 사실을 알아서, 다시 가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넘어갔지만 여러분들은 꼭 받으세요!ㅎㅎ

 

또한, 3월 31일까지 해피오더로 베스킨라빈스를 주문하시면 5,000원 할인해 주신다고 합니다!! (참고로 3월달에 해피포인트앱을 가입하신다면 싱글레귤러 쿠폰을 준다고 해요! 신규가입해당자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요!) 

통신사할인은 KT가 30%한다고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3월 행사에 빠질 수 없는!! 3월 31일 사이즈 업이죠! 패밀리의 가격으로 하프갤런을 받을 수 있답니다!!저희는 기다리지 못하고 사왔어요 ㅎㅎ

 

파인트: 3가지맛 (336g) - 8,200원

쿼터: 4가지맛(643g) - 15,500원

패밀리: 5가지맛(989g) - 22,000원

하프갤런 : 6가지맛 (1237g) - 26,500원

 

저희는 패밀리를 구매하였고, 994g을 담아주셨어요 ㅎㅎ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스 킷캣, 아몬드 훠지 그리고 엄마는 외계인을 추천드려요.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레인보우 샤베트를 추천드려요!

 

아빠는 딸바봉도 신메뉴였는데 그냥 과자들어간 딸기 아이스크림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엄마는 외계인을 비슷하게 만든 것 같았는데,,, 음 엄마는 외계인이 정말 맛있긴하죠. 아무래도 저희 가족은 정말 초코 러버라 초코렛 맛 말고는 큰 감동이 없더라구요. ㅎㅎ

저희 가족은 초코러버들이라, 아이스 킷캣, 엄마는 외계인, 민트 초코렛(호불호가 갈리죠!! 치약과 초코의 콜라보!), 초코와 커피맛이 어우러진 자모카 아몬드 훠지, 그리고 사랑에 빠진 딸기를 구매했어요.

사실, 다른 맛들은 줄곳 먹던 아이스크림이지만 아이스 킷캣은 맛있다고 추천이 많길래 가장 기대했답니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뚜껑을 열어 아이스 킷캣을 찾았답니다!

하지만 먹다보니 민트 초코렛맛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많고, 아이스 킷캣은 정말 윗부분에만 발라주듯이 주셔서 아쉬움이 남았어요.

 

아이스 킷캣이랑 엄마는 외계인을 조금 많이 달라고 말씀드리던지 아이스키캣이랑 엄마는 외계인을 맛을 적을때 두번씩 적어야했어요.ㅠㅠ

아이스 킷캣은 정말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 그리고 과자가 바삭바삭 씹히면서 맛있었어요!!새로 등극한 저희의 최애메뉴죠. 다음번에 또 간다면 꼭 아이스 킷캣 담아올 것 같아요.

 

두번째는, 민트 초코렛이랍니다. 저희 딸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예요! 사실 베스킨라빈스하면 민트초코를 빼 놓을 수 없죠.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초코렛맛이 은근 어울리며 후식으로 딱 좋은 아이스크림이죠.

세번째 저희의 초이스는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저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죠. 오늘은 적게 담아주셔서 아들이 먹을게 없다며 그냥 들어가버렸어요 ㅋㅋㅋ 오늘은 딸의 날인가 보네요. 

네번째는 자모카 아몬드 훠지랍니다. 커피와 초코, 아몬드가 적절히 조합되어있어 은은하면서도 달달한 커피맛이 느껴지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랍니다. 그리고 아몬드 피스들도 들어있어 그렇게 몸에 나쁠것 같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맛이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를 골랐어요. 다 초코맛인것 같아 상큼한 딸기와 치즈케이크, 그리고 초코의 콜라보레이션을 먹고 싶었거든요. 달달한 초코와 치즈케이크를 먹다 딸기가 나와 상큼한 맛을 줘서 질리지 않는 맛이랍니다. 

 

베스킨라빈스는 정말 점포마다 차이가 큰 것 같아요. 저는 베스킨라빈스를 좋아하지만 오늘 다녀온 베스킨라빈스는 음.. 다음번에 다시 이용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여러분들의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내일부터 새로운 한주가 다시 시작되네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댓글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