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 별빛팡팡아몬드

by 가족바라기 2020. 3. 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한국 기념품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맛있는 간식들, 양말... 등등 다양하게 있지만 한국하면 아몬드가 유명하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저희 딸이 외국나갈때 친구들 선물로 항상 약과와 민트초코아몬드, 허니 버터마몬드 등 다양한 맛 아몬드를 사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상과 스테디셀러 아몬드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별빛팡팡아몬드는 스테디셀러인데요. 저는 소문만 듣고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 맛이여서 사실 처음에 도대체 무슨 맛이기에 이렇게 인기가 많을까...하며 이번에 홈플러스 1+1행사기회를 틈타 사보았어요. 

홈플러스 1+1행사는 3월 25일까지 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정말 화려한 봉지에 들어있어, 맛을 가늠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두려움 반 설레임 반으로 사보았어요.

겉이 정말 이쁘긴 하더라구요. 190g에 세일을 하지 않는다면 7990원이라니....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우와... 보석바 라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보자마자 보석바 아이스크림이 생각났어요. 아몬드에 붙은 보석같은 과자들을 보니 정말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더라구요. 하지만 보시다싶이 양이 많지는 않답니다!

색감 보이시나요. 소다향이 확 나고 색도 알록달록 정말 이뻤어요. 생김새는 보석바 같았는데, 맛은 슈팅스타였어요! 입 안에 넣으니 톡톡쏘아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저희 남편은 별빛팡팡이 의외로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구요.

홈플러스 1+1 행사로 민트초코아몬드를 집어왔어요. 새로나온 맛이죠!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저희 딸이 민트 초코를 되게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망설임없이 집어왔어요.

민트초코 아몬드도 190g이랍니다. 중량이 맛별로 다 다르더라구요.

중량이 적으니 양도 역시나 작네요ㅠㅠ 하지만 초코가 많이 붙어있어서 마음의 위안을 삼았답니다.

입에 넣자마자 시원한 민트향이 퍼졌어요. 배스킨라빈스의 민트초코아이스크림맛이랍니다! 생각보다 민트의 시원한맛이나서 (저는 사실 무늬만 민트일 줄 알았어요) 큰 기대를 안했는데, 민트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은 이렇게 한국의 필수 기념품인 아몬드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맛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행사 끝나기 전에 한번 더 가서 쓸어올 예정입니다. 

 

서울에는 이 아몬드를 맛별로 파는 큰 가게가 있다는거 아시나요? 그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아몬드인데요, 

여러분은 아몬드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홈플러스에서 1+1행사를 놓치지 마시고 꼭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