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SNS에서 핫한 뚜레쥬르 빵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3.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의 주말은 어떠신가요! 

저희는 이번주말도 코로나 때문에  빵과 함께 집에 콕 박혀있답니다. 제가 앞전에도 빵을 되게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래서 더욱 더 신나는 주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었던, 뚜레쥬르 제빵사가 추천해준 빵을 먹어보았어요.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xUv6nrEykQ0)

그래서 저희들도 이걸 보고 바로, 뚜레쥬르에서 빵을 구매해 왔답니다!

 

 

먼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빵입니다. 가격은 2천원이예요. 페북에서도 유명하더라구요. 

 

 

고구마 무스를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것같아요. 요즘 빵 가격이 비싼데, 사이즈 대비 가격을 보니 가성비 갑이더라구요. 

 

 

거기다 안에 고구마무스랑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어, 부드럽고 달달하답니다! 우유랑 먹으면 잘 어울리는 빵이예요!

 

 

하지만, 빵에 부스러기가 많이 나와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또한, 저희는 안타깝게도 고구마 무스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다들 '고구마 무스를 좋아한다면 정말 맛있었겠다' 라는 말만 반복했답니다.

 

 

두번째는 치즈방앗간이예요. 손바닥만한 친구들이 3조각 들어있고 가격은 3천원이예요.

 

 

저희는 가격을 보고 처음에 놀랐고, 맛을 보고 두번째로 놀랬어요. 기사님이 추천해주시기에 집어오긴 했지만, 가격이 너무 사악한거 아닌가 싶어서 멈칫거려지더라구요.

 

 

하지만 맛을 보고 한번 더 놀랬어요. 이구동성으로 오늘 사온 빵 중 가장 맛있었거든요. 겉은 쫀득쫀득하면서도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가격을 몰랐다면, 정말 만족도가 더 높을 것 같긴해요. 저라면 또 사먹을 것 같아요! 하지만 사악한 가격에, 자주는 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세 번째로 사온 빵은 옥수수범벅이에요. 가격은 1,600원이랍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 딱 먹고 생각이 났던것이, 한창 인터넷을 달궜던 '삼송빵집'의 마약 옥수수빵이랍니다. 마약 옥수수빵, 맛은 있었지만 그당시 줄이 너무 길어 다시는 줄서서 안먹을꺼야... 라고 생각했었었죠 ㅎㅎ

 

 

뚜레쥬르 옥수수범벅을 먹으니 그 때 생각이 나더라구요. 안에 크림치즈와 옥수수가 들어가있어요. 하지만, 삼송빵집이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뚜레쥬르빵은 삼송빵집보다 내부 내용물이 적더라구요...허허 

 

오늘은 이렇게 뚜레쥬르 제빵사님이 추천해주신 빵 세가지를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맛있는 빵을 추천하라고 한다면 바로 뚜레쥬르의 치즈방앗간을 추천할 것 같아요. 하지만, 고구마 무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드셔보세요!

 

요즘 계속 빵에 꽃혀서 빵을 먹고있네요 ㅎㅎ 여러분들이 요즘 꽃힌 음식은 어떤가요?

즐겁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