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길림양행 인절미 아몬드, 군옥수수맛 아몬드

by 가족바라기 2020. 3.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저번에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한국 아몬드가 있다고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오늘은 제 2탄입니다.

갈림양행에서 나오는 아몬드 종류가 11가지나 있다고 하더라구요.  홈플러스 세일 중이라 이 기회를 이용해

다른맛들도 볼 수있어 구매해 왔답니다. 

갈림양행에서 나온 아몬드들이 맛도 있으면서 은근히 중독성이 있다보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아이들이 간식으로 아몬드를 좋아하니, 홈플러스에서 1+1 할인할 때 많이 사 두는게 이득인것 같아 쟁여뒀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몬드는 인절미 아몬드와, 군옥수수맛 아몬드입니다.

인절미 아몬드인데요. 절구찧는 모습이 정겹게 느껴지면서 아몬드들이 귀엽지 않나요.

인절미 아몬드 190g이네요. 대량으로 파는 아몬드 없을까요... 진짜 하루면 뚝딱 먹어버리니 더 큰 양이 필요합니다ㅎㅎ

그릇에 담겨진 모습이 꼭 인절미 떡 같지 않나요.?

처음에는 이게 뭐지..? 싶다가도 계속 손이가고, 계속 먹으니 콩고물때문인지 고소한 맛이 나면서 자꾸 끌리게 되는 것 같아요.

 

구지 단점을 꼽는다면  적은 양과, 손에 묻는 인절미 가루...? 하지만 전 그 인절미 가루조차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두번째는 군옥수수맛 아몬드입니다. 이 아몬드는 210g이예요!

제가 포스팅했던 아몬드들은 190g인데 군옥수수맛 아몬드는210g 다른 것에 비하면 양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몬드와 함께 군옥수수과자가 들어가 있는데요, 이 과자들은 예전에 자주먹던 밭두렁이랑 맛이 똑같아요. 

아몬드와 밭두렁 과자의 조합은 짭조리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왜 이 군옥수수맛 아몬드를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옛날 생각도 나고, 맛도 있으니  한 봉을 그 자리에 앉아서 뚝딱했습니다.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은근 중독성이 강해 다시 생각 날 것 같은 맛이예요. 그래서 홈플러스1+1할때 쟁여둬야할 것 같아요.

오늘은 정말 일석이조로 즐거웠던 시간이였습니다. 

 

여러분도 군옥수수의 고소함과 아몬드의 조합, 인절미와 아몬드의 맛을 맛보고 싶지 않으세요? 맛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정상가 가격은 1봉에 7950원이라 사악합니다. 3월25일까지 홈플러스에서 1+1할인을하니 저렴할때  사서 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길림양행 1탄 민트초코아몬드랑 별빛팡팡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요기 눌러주세요

https://lsmpkt.tistory.com/124

 

맛있는 간식 민트초코아몬드, 별빛팡팡아몬드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가는 한국 기념품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맛있는 간식들, 양말... 등등 다양하게 있지만 한국하면 아몬드가 유명하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저희 딸이 외국..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