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씨유 초밥트리오 3가지 맛을 느껴요.

by 가족바라기 2020. 3. 26.

오늘은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있어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편의점 참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 ㅎㅎ

오늘도 동네 Cu에 갔는데 방금 들어왔는지 못보던 제품들이 가득 있더라구요. 그 중에 주위에서 맛있다고 하는 초밥트리오와 다른 음식들도 사왔습니다.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잘 나오는 건 아시죠? 초밥트리오도 그중 하나인것 같아요. 

 

 

초밥트리오 가격은3300원 중량은 240g 컬로리는 506kcal입니다. 포장은 고급져보이네요.

유부초밥이 개당 1100원이라 가격면에서 살짝 비싼 것 같기도 합니다.

 

 

단일품종 햅쌀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뚜껑제거후 30초를 데우라고 되어있지만 촉촉한 밥이 좋아 40초 데웠습니다.

 

 

계란, 랍스터, 참치 토핑이 가득한 유부초밥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드실때 계란부터 시작해 순서대로 드시는면 맛을 더 느낄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안그러면 참치 맛이 강해 다른 초밥들은 맛이 섞여 잘 모를 것 같습니다.

 

 

계란토핑이 올라간 유부초밥입니다. 계란이 올라가서 고소한 맛이 나 좋았습니다.

 

 

계란유부초밥 단면입니다

 

 

랍스타 토핑이 올려진 유부초밥입니다. 사실 이게 랍스타라고는 생각이 안들고 크레미 맛 같기도한데 무슨 맛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ㅎㅎ 하지만 무난했던것 같습니다.

 

 

참치마요 토핑이 올라간 유뷰초밥이예요. 참치김밥을 좋아하는데 유부초밥에도 참치가 올려지니 맛있더라구요.

세가지 중에서 참치토핑이 올라간 유부초밥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총평을 말하자면 맛은 괜찮았는데 유부초밥트리오로 배가 채워지지가 않더라구요, 컵라면을 같이 먹어야 할것 같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비싸다는 생각이들어 이 돈으로 고봉민김밥 한줄 사먹는게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완연한 봄입니다 동네를 한 바퀴도는데 개나리, 진달래, 벚꽃들이 활짝폈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는 가지는 못하지만 동네 한바퀴 도는 것만으로 만족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답답하지만 힘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