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3월 이벤트 이용해보세요.

by 가족바라기 2020. 3. 27.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금요일 저녁이 되었네요. 여러분들의 한 주는 어떠셨나요. 오늘은 CU에서 3월행사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U에서 3월 31일까지 포켓 CU신규가입자 모두에게 오늘의 도시락 외 3종 도시락을 99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답니다! 

CU편의점에서 월, 화요일에만 파는 오늘의 도시락입니다. 칼로리는 837kal이고, 가격은 4000원입니다.

요일마다 도시락이 다르게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CU에서 포켓 신규가입을 하고 편의점에서 오늘의 도시락 4000원짜리를 990원에 사왔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도시락이 반찬도 다양하게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이 도시락의 주인은 우리 아들인데요. 늘 집밥만 먹으니 다른 반찬도 먹고 싶나봐요. 도시락을 보더니 자기가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열고 2분정도 돌려서 아들에게 줬습니다.

보니 먹음직스러워  저는 반찬만 맛봤습니다.

먹음직스러운 김치볶음과 마카로니 샐러드예요. 이 반찬들은 누구나가 좋아하는 음식이라 맛있었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반찬 소시지와 감자, 미니돈까스입니다. 저는 소시지는 별로라 미니 돈까스만 먹어봤는데 누린내가 나는 것 같아 먹지는 않았어요. 아들도 보니 다른 음식들은 다 먹었는데, 미니 돈까스는 남겼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도시락으로 먹어봐야겠어요.

 

CU 3월 신규 가입이벤트에 신규가입하면 100%쿠폰을 준다고 하니 요즘같이 비싼 물가에 990원은 정말 단비같은 소식 아닌가요?ㅎㅎ

그래서 저는 바로 가입을 하고 쿠폰을 받았어요. 여러분들도 신규가입자라면 잊지 마시고 꼭 가입하셔서 990원 혜택을 받으세요.

990원 쿠폰이 사용 가능한 도시락은, 오늘의 도시락, 백종원12찬한판도시락, BBQ 뱀파이어치밥, 최애7찬도시락이라고 합니다. 

제가 갔던 cu 매장에는 오늘의 도시락밖에 남아있지 않아, 오늘의 도시락을 구매해 왔어요. 

 

이뿐만이 아니예요. 신규가입자 뿐 아니라, 기존 가입자도 누릴수 있는 쿠폰도 있답니다!

CU 편의점에서는 3월 매주 수요일마다 오전 11시와 오후 5시 선착순 이만명에게 50퍼센트 쿠폰을 쏜다고 합니다! 

저는 항상 시간에 늦어서 받지 못했는데요, 여러분은 한번 참여해 보세요.

다음 이벤트는, CU플러스티머니 결제시 20퍼센트 할인된다고 하는데요. SKT와 중복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CU 플러스 티머니 사용하시는 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주 금요일은 CU 신상데이라고 합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선착순으로 1만장의 쿠폰을 준다고 하니,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CU에서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CU 이용하실분은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여러분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 때문에 지치고 힘드실텐데요, 조금만 더 힘내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