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씨유편의점 백종원의 요리비책 땡초크랩마요김밥

by 가족바라기 2020. 3. 29.

오늘은 씨유에서 도시락을 사오면서 함께 사온 백종원의 요리비책 땡초크랩마요김밥입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간편식 시리즈 1탄 중 땡초크랩마요 김밥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제품은 백종원이 운영하는유튜브채널 '백종원의 유리비책'에서 소개된 조리법을 활용해 만든 것입니다.

게맛살마요나 재료가 빠져나올 수있기 때문에 깻잎이나 상추, 양상추를 깔아주면 좋다고 합니다.

게맛살5개, 마요네즈 3큰술, 황설탕1큰술 널고 버무러서 깻잎위에 깔아 줍니다.

청양고추는 취향에 맞게 넣어주시면됩니다.

일반단무지를 사용하셔도되는데 원형단무지는 잘게 쓸어 넣어주시면 됩니다.

재료는 간단하죠. 김밥을 돌돌말아 짤라주시면 완성됩니다.

 

cu 땡초크랩마요 김밥은 2200원 칼로리는318kcal 입니다.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 완도김을 이용했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40초 데웠습니다. 김밥 비주얼 너무 괜찮은데, 내용물도 알차보이고 너무 맛있게 보이죠.

게맛살에 마요네즈가 들어가 안 맛있을수가 없어요. ㅎㅎ 하지만 땡초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면 땡초만 빼고 드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신동진 햅쌀을 사용해서인지 밥알도 촉촉하니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아요.

땡초가 얼마나 들었나 빼보니 좀 들었더라구요. 아이들은 많이 안맵고 먹을만하다며 그냥 먹던데 전 빼고 먹었어요. 그래도 참 맛있더라구요.

 

총평을 말한다면 김밥 맛있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 구지 단점을 말하자면 김밥 하나로 배가 안부르다는것 ㅎㅎ 컵라면과 먹으면 한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재구매율은 100%입니다. 씨유 땡초크랩마요 김밥 강추합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이벤트1은 요리비책 간편식 먹고 요리비책 아이템받자

 

이벤트2 나만의 방법으로 즐기는 요리비책 컨텐츠 공유하고 경품받자입니다.

이틀 남았으니 관심있으신분은 이벤트에 참여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있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안정되도록 조금만 더 참고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휴일 마무리 잘하시길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