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퓨전떡 바나나 떡&치즈설기의 맛은

by 가족바라기 2020. 4. 1.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가끔 떡이 그렇게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둘러보던차에 위메프에서 할인하는걸 보고 당장 구매해보았어요. 오늘은퓨전떡인 바나나 떡이랑 치즈우유설기 떡을 소개해드리려고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 마음 대신 전해드려요 적힌 박스에 담겨져 왔네요. 이렇게 포장되어 있는 맛있는 떡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스를 넣어 예쁘게 포장되어 왔네요.

떡편 바르게 아우르다는 대한민국 대표 떡 브랜드 떡보의 하루를 탄생시킨 (주)떡파는 사람들의 지난 15년간 떡에 대한 노하우와 올바른 고집으로 만들어졌다고합니다.

 

바나나찰떡은 7개 한박스에 5700원인데 할인받아 약 4380원에 샀습니다.

 

제가 오늘 구매한 떡은 바나나찰떡과 치즈백설기입니다.

두가지다 저희가 알던 전통떡들은 아니죠, 요즘 떡들이 다들 퓨전화되어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도록 나오고 있습니다.

 

바나나찰떡은 바나나크림이 들어간 바나나빵이랑 비슷하다고해요. 안에는 바나나크림이 들어있고 겉은 쫀득한 떡과 카스테라 가루가 묻어있어요. 

우와, 쫀득쫀득하면서도 달달한 바나나크림이 입에서 퍼지더라구요. 쫀득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설기도 박스에 따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치즈 설기는 5개 1박스에 7500 ->약23%할인된 5770원에 샀습니다. 하나에 1150원입니다.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 먹고싶을때 꺼내 먹기 참 편리해 좋은 것 같습니다

 

치즈 설기 맛있게 드시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되어 왔네요

치즈설기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지만 떡과 치즈 맛의 조화가 처음에는 상상이 안가더라구요. 전자렌지로 1분정도  데워서 먹으니까 갓 한 떡처럼 포슬포슬하더라구요. 보이시죠 갓 한떡 같죠.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떡에 치즈 보이시죠. 치즈의 고소한맛이 떡과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아침대용으로 딱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바나나찰떡도 맛있었지만, 둘 중 하나를 고르자면 치즈설기예요. 그 고소한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ㅎㅎ 재구매의사 정말 완전 있습니다! 둘 다 재구매 할 거예요 ㅎㅎ

 

떡편에서 가끔 티몬/위메프등 온라인마켓에서 할인을 하니 여러분들도 할인 놓치지 말고 한번 드셔보세요!

 

여러분들은 떡을 좋아하시나요? 어떤 떡이 가장 맛있었나요? 함께 댓글에 공유해 주세요!ㅎㅎ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