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서면 마카롱 맛집 브로쓰마카롱

by 가족바라기 2020. 3. 31.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코로나가 장기가 되면서, 간식매출이 급증했다는 뉴스 보신적이 있나요?

왠지 그 이유를 알것만 같아요 ㅎㅎ 집에만 있으니 달달한 것들이 당기더라구요, 특히 마카롱이요. 

마침 딸이 치과때문에 서면을 최근에 다녀왔어요. 그래서 마카롱을 사와달라고 했답니다.

저희 딸이 사온곳은 브로쓰마카롱이랍니다. 브로쓰마카롱은 '온나몰'이라는 서면역 7번출구로 나가면 보이는 시장에 있답니다. 온나, 사투리죠? 이름만 들어도 정말 정감이 갔어요 ㅎㅎ (참고로, '온나'는 '오세요'라는 뜻이랍니다!)

 

브로쓰마카롱

주소: 부산 진구 서면로 56 서면시장 2층

전화번호:010-3114-4383

화-토: 오전10시-오후7시

휴무일: 일, 월

주차장: 없음

 

서면시장은 지역상인이 더욱 활성화되어 젊음과 활기가 넘치길 기대하면서 청년상인 청년몰이 들어섰는데요, 2층에 자리한 브로쓰 마카롱은 서면 맛집으로 자리잡아더라구요.

브로스 마카롱집에서 파는 것은 뚱카롱인데 가격이 1개 2000원, 6개 1만원 9개에 1만5천원이라는 가성비 갑의 가격에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다고 합니다. 사러간 날이 비가왔었는데 밖에 비가오는지 물어보고 온다고 하니 봉지를 하나 따로 챙겨주는 섬세함까지 보여주셔서 딸이 감동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마카롱이 많은 것 같아요. 필링이 두툼하게 들어가있는데 하나에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랍니다. 알록달록 너무 예쁘니깐 보는 순간 기대가 많이 되더라구요. 

크림치즈, 티라미수, 순수우유, 오레오쿠키, 우유앙버터, 녹차킷캣, 초코소보로, 말차브라우니, 메로나, 스노우오레오,요맘떼 등등 엄청 다양한 맛들이 있었어요. 

마카롱은 냉장디저트랍니다. 냉장실에서 거낸후 5분, 냉동실에서 꺼낸 후 10분안에 드시는게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 딸은 6개들은 한박스를를 사왔는데요, 우유앙버터, 돼지바, 티라미수, 인절미, 브라우니크럼블 그리고 크림뷜레를 골라왔어요.  가져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둬다가 먹었어요.

예쁘기도 하지만 먹음직스럽죠. 제가 초코를 좋아한다고 저를 위해 티라미수와 브라우니크럼블을 골라왔다고 하더라구요. 

티라미수는 가루가 많아서 먹기 힘들었어요. 근데 생각했던 것보다 티라미수는 꼬끄가 쫀득하지 않더라구요ㅠㅠ

브라우니크럼블이예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브라우니 크럼블 필링이 가득들어 있어 맛있었어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꼬끄가 좀 더 쫀득했으면 좋겠어요.

저는 오히려 기대치 못한곳에서 만족을 했는데요, 인절미 티라미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꼬끄도 쫀득하니 한입도 양보하지 않고 제가 다 먹었어요.

돼지바 마카롱입니다. 비주얼은 돼지바처럼 과자가 맛있어보이죠.

돼지바를 닮아 속에도 딸기잼이 들어있는데요. 역시 맛은 있지만 꼬끄가 쫀득했으면 하는 아쉬운이 남더라구요.

크림뷜레 마카롱입니다.

필링이 두툼하죠. 크림뷜레는 꼬끄가 쫀득해서 제 딸도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우유앙버터 마카롱입니다. 딸이 사가지고 온것 중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두꺼운 필링속데 들어간 팥이 보이시나요. 나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6가지맛을 사왔는데요, 가장 맛있었던건 인절미 마카롱이랑 크림뷜레 마카롱입니다. 다른 마카롱도 맛있었는데꼬끄가 좀 더 쫀득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 그런날 있잖아요 정말정말 달달한 것이 당길때 커피와 함께 하나씩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을은 언제 당이 당기시나요? ㅎㅎ 당이 당기실때 서면 브로쓰마카롱 어떠신가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