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맛있는 간식 비요뜨초코링

by 가족바라기 2020. 4. 9.

오늘은 저희가족이 간식으로 즐겨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요즘 아이들 밖을 잘 나가지 않아서 간식들이 많이 필요하실텐데 아이들 간식으로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슈퍼나 마트에 가서 낱개로 사면 참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이번에 위메프에서 12개 12330원에 무배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면 이틀안에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배달됩니다.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과 함께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4월 9일날 도착해서 4월 20일까지라 넉넉한 것 같습니다.

비요뜨는 쿠키앤크림, 그래놀라, 베리믹스, 크린치볼, 후르츠링 참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맛이 궁금해 이것 저것 먹어봤지만 저는 비요뜨 초코링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참 신기한게 아이들도 비요뜨 초코링을 가장 좋아합니다.

슈퍼에 가면 하나에 1400원 정도 하는데 위메프에서 이렇게 12개 12330원 하나에 1027원 정도라니 나름 저렴한 것 같아요. 떠 먹을 수있는 스푼도 들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도 살 수 있는데 12개에 12000원 정도입니다.  

비요뜨 초코링은 꺽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입니다. 농후발효유143g이며 칼로리는 205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은 것 같아 하나 이상은 먹으면 안 될것 같아요.

서울우유 1등급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과 나머지 한쪽에는 초코링이 따로 있는데요. 말그대로 걲어서 초코링을 플레인에 넣으면 됩니다. 

플레인에 비해 초코링이 적어 초코링이랑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랑 캐슈넛을 함께 넣었습니다. 캐슈넛은 요거트랑 먹으면 흡수가 잘된다기에 항상 넣어 먹습니다.

초코링과 견과류를 넣어서 함께 먹으면 초코링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이 더해 바삭바삭한 식감에 더 맛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기호에 맞게 집에 있는 견과류나 다른 토핑을 이용해도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으니 아이들이 좋아할 거라 생각됩니다. 

비요뜨 초코링의 장점은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답니다. 

 

여러분들은 아이들 간식으로 어떤걸 주시나요. 코로나가 장기전이다 보니 간식거리가 제일 걱정인데요.

이번에 비요뜨 초코링 같은 건강한 간식 어떠세요. 다른 맛들도 있으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