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팔도 BB크림면 그 맛은?

by 가족바라기 2020. 4.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들어 부쩍 날씨가 좋아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벚꽃 구경을 가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여러분! 벚꽃 구경은 내년으로 미루시면 어떠할까요! 건강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니까요 ㅎㅎ

제가 3월말에 기쁘게도 이벤트에 당첨되어 예쁜 면기(2p)를 받았는데요,  깔끔하니 너무 예뻐서 이렇게 님들에게 보여주고 싶더라구요.

너무 예쁜 그릇 감사하다며 이자리를 빌어 소스킹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딸과 동네 한바퀴돌면서 뭐를 먹을까 고민하던 찰나, 이전에 사 두었던 팔도 비비크림면이 기억이났어요. 신메뉴나왔을때 많은 관심을 받았었죠.

저번달에 사놓고 까먹고 있다가 딸이 먹고 싶다기에 예쁜 면기도 사용해볼겸 제가 만들어 준다고 했어요.

ㅎㅎ

홈플러스에서 팔도 비비크림면을 4개입 3800원주고 구매했답니다. 

칼로리는 575kcal 에요.

조리법

1)600ml 이상의 끓는 물에 면을 3분간 익힙니다.

2)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뺀 후 액상스프, 크림분말을 넣고 비빕니다.

정말 간단하죠

면을 삶고 차가운 물에 씻어서 물기를 빼고 예쁜 그릇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비빔스프와 크림 분말스프를 넣었어요. 크림분말스프는 기호에 따라 스프를 넣어드시면 됩니다.

맛있게 비볐어요. 비비고 나니 매워보이지 않았는데 겉표면에는 매운표시가 3개나 있고 부드럽게 매운맛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살짝 맛이 궁금해 한입 먹어보니 저는 너무 매워 바로 젓가락을 놓았어요. 그대신 딸아이에게는 스크램블 에그를 해서 얹어줬어요.

비비크림면을 그냥 먹을때 보다 비비면에 계란이 들어가니가 풍미가 더 있고, 매운맛을 좀 완화시켜줘서 더 맛있게 먹었다며 깨끗하게 클리어 했네요. ㅎㅎ

딸아이에게 맛 평을 물어보니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먹는 느낌이었는데, 부드러우면서도 매운맛의 조합이 의외로 괜찮아 맛있었다고 합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팔도BB면 드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거리두기를 하고 나 하나쯤이야 하는 마음으로 밖을 나가지말라고 아파트에도 방송을 하고

핸드폰으로 문자가 오네요

장기로 가다보니 많이들 나가시더라구요.  우리 조금만 더 참아요. 분명 끝이 보일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