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 온천천 카페 게더 (gather)

by 가족바라기 2020. 4. 21.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집 주위만 돌다가 답답함에 계속 걷다보니 온천천까지 가게되었어요. 다행히 늦은 저녁 시간이라 사람은 적은 편이었어요.  주위를 둘러보니 온천천 카페거리라 딸과 함께 차 한잔하자며 들어갔어요

여기가 인스타에서 상당히 유명한 카페라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그러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간 곳은 온천천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게더예요. 세병교 근처에 있는 곳인데 커다란 원형의 포토존과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조금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카페에 들어서니 사람은 많이 없더라구요. 

핫하다는 메인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찍고 들어갔어요.

카페 게더

주소: 부산시 연제구 세병로 84

영업시간: 매일10:00-22:30(매월 첫째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83-0050

카페게더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으며  외부도 모던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았는데 저희는 저녁이라 잠이 안오면 안되니 커피보다는 가볍게 먹을 수 있게 딸은 딸기라떼, 저는 페퍼민트차를 주문하고 2층으로 향했어요. 이곳은 1층은 주문하는 곳이고 2층이 커피와 달콤한 케잌을 먹으며 수다 떨수있는 공간이예요.

 

케잌들도 있었는데 늦은 저녁이라 확찐자 될 것 같아 다음에 먹기로 하고 패스했어요. 

 2층에 올라가니 실내가 꽤 넓고,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면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단체로 오면 즐길 수 있는 단체석도 있고, 특이하게 누울 수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저희가 자리잡은 곳은 많이 걸었더니 다리도 아프고해서 신발 벗고 올라가 편하게 쉴수 있는 곳을 택했어요. 게더는 누울수도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밤이 아닌 낮에와서 창가에 앉아 바깥 풍경을 보면서 차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가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여기저기 사진을 다 찍고 진동벨이 울려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받아왔어요.

딸기라떼 가격은 6000원 입니다. 가격이 살짝 비싸긴하죠. 

딸기라떼는 우유에 딸기청 같은게 들어있고  페파민터는 망이 들어있어 여러번 걸러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페퍼민터 가격은 4500원입니다.

페퍼민트 우려나온 차 색이 넘 예쁘죠.  향도 정말 좋더라구요. 페퍼민트 차를 마시니 마음도 차분해지고 기분도 참 좋아졌어요.

여러분, 따뜻한 물은 리필이 된다는 거 아시나요? 페퍼민트 차를 다 마시고 따뜻한 물을 다시 받아와 차를 한번 더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딸이 시킨 딸기라떼예요. 색감이 넘 예쁘죠. 맛은 저희가 흔히 아는 딸기라떼 맛이라 무난했어요.

오늘은 답답함에 온천천까지 긴 시간을 걷게 되었는데요. 카페게더에서 차를 마시니 한결 몸도 마음도 가벼워진것 같아요.

 

이곳은 핫플로 유명하다고 하니 여러분도 이곳에 오게되면 카페게더에서  이쁜 사진 많이 건지시기바랍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플러스 몽블라제  (100) 2020.04.23
머위 효능!  (72) 2020.04.22
경주황리단길 빵집 랑콩뜨레  (85) 2020.04.20
백종원 길거리토스트  (76) 2020.04.19
연산동 맛집 국수예찬  (46) 2020.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