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 서면 맛집 전포동 맛집 '코티지피'

by 가족바라기 2020. 6. 19.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부산은 비가 많이 내리더니 오늘은 날씨가 많이 더워졌더라구요.  하늘도 푸르고 날씨가 좋아콧바람 쐬고 싶었는데 딸이 파스타 먹고 싶다기에  딸 친구가 소개시켜준 파스타 맛집을 다녀왔어요. 

코티지피

위치: 부산 진구 전포대로 223번길 14-2

영업시간: 매일 12:00-21:00(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10-8854-1389

주차장: 없음

오늘 저희가 찾은 곳은 서면 파스타 집 중 핫한 곳 인데요. 너무 외지고 구석진데 있어서 찾기 힘들었어요.

서면 전포 카페 거리에 있지만 딸이 없었다면 아마 저는 찾지 못할 것 같아요. 저희도 사실 좀 헤메다가 겨우 찾았네요 ㅎㅎ 

겨우 찾아 들어서니 내부가 정말 작았어요. 테이블이 네개정도 였어요. 하지만  내부를 아기자기하게 정말 잘 꾸며 놓아이쁘더라구요. 다행히 두팀 정도 계셔서 빈 테이블만 찍어 보았네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이용을 안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테이블위에도 잘 꾸며져 있었어요. 티슈위에 조약돌울 얹어 고정시켜뒀던데 아이디어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코티지피는 크림 파스타랑 먹물 리조또가 되게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운 새우 먹물 리조또랑 포르치니 버섯 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포르치니 버섯 크림 파스타는 13000원

구운 새우 먹물 리조또 14000원 입니다.

이곳은 오픈 키친이라 음식 만드시는게 다 보였어요. 주방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비쥬얼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제가 시킨 구운 새우 먹물 리조트가 시선을 사로 잡네요. 어떤 맛일까 살짝 궁금합니다.

새콤 달콤해 보이는 피클이네요, 색상도 깔끔하니 예쁩니다.

우선 딸아이가 주문한 포르치니 버섯 크림 파스타인데요, 안에 세가지 정도의 버섯이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요

크림의 부드러움이 버섯에 잘 베여있어 식감도 좋으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만으로도 이런 맛을 낼 수 있다니 맛집은 뭔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살짝 느끼한 맛은 사이드로 나온 피클이 잡아 주었어요

 

 

구운 새우 먹물 리조또입니다. 아름답게 위에 큰 새우가 한마리 포즈 취하고 았네요.

구운 새우 먹물 리조또는 먹물 리조또 위에 로제크림소스, 구운 블랙 타이거 쉬림프가 올려져 나왔어요.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

리조또 안에 야채와 새우들이 들어가 있어 둘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다 식감이 콕콕 튀어 입안이 즐겁더라구요

소스 또한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지만 제입에는 맛있었어요. 딸아이는 구운 새우 먹물 리조토 보다는 포르치니 버섯 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재방문 의사가 있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가고 싶어요,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들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딸아이랑 같이 지내다 보니 입이 호강하는 것 같아요. 주식이 밥 종류였다면 요즘은 다양하게 먹는것 같아요. 딸아이랑 같이 있을때 열심히 맛집 찾아 다녀야겠어요.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어요.

날씨가 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고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천동 보성 녹차 팥빙수  (99) 2020.06.21
살구효능&부작용  (59) 2020.06.20
보리수 열매 효능  (34) 2020.06.19
집밥이 그리울때 기장 정원식당  (81) 2020.06.18
정을 느낄 수 있는 기장 국수 만당  (66) 2020.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