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맛집 일본 돈까스 덮밥 코코로

by 가족바라기 2020. 6. 28.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동행세일을 한다기에 센텀 홈플러스를 다녀왔어요. 간 김에 맛있는것도 먹자 해서 홈플러스 안에 있는 코코로에서 먹었답니다. ㅎㅎ 이전에 먹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 오늘도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돈카츠 덮밥 정식

 

코코로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위치: 해운대구 센텀동로  6 홈플러스 센텀시티 점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문마감21:00)

주차장: 홈플러스 내에 주차하면 됩니다

 

캐주얼 일식집 코코로

 

홈플러스 푸드코트 매장이 있지만 코코로나 다른 일본식 푸드 점은 직접 주문하고 계산을 합니다.

코코로는 캐쥬얼 일식집입니다. 우연히 둘렀다가 먹게 된집. 처음 왔을때는 코코로에서 등심 돈카츠 정식과 우삼겹덮밥 정식을 먹었었어요. 진짜 시킨게 다 맛있어서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들 맛도 궁금하고 다른걸 먹어 보고 싶어 주문해 보았어요.

 

코코로 마스코트 네코

 

손님을 부른다는 고양이네요 일본 여행 갔을때 음식점마다 다 있던 것 같은데 여기도 일본 음식점이라 고양이가 한 자리 차지하고 앉았네요.ㅎㅎ

 

코코로 메뉴

 

코로로메뉴들 입니다. 가격들이 어린이 정식을 빼면 7500원부터 시작하네요. 가격은 무난하지 않나 싶어요.

정식 세트랑 누들, 사이드 디쉬, 음료까지 다양하게 있는 것 같아요.

 

 

코코로 정식 메뉴들입니다.

 

딸은 매운 카츠나베 정식을 먹어보고 싶어했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 다른 걸로 주문하게 되었는데요. 맛있었던 우삼겹덮밥정식을 시킬까도 생각했는데 다른 메뉴도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돈카츠덮밥정식과 기혼함박정식을 주문했어요. 처음 음식을 맛있게 먹어서 지금도 사실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여러분들도 그 마음 아시죠?

 

코코로 벨
코코로 거리두기

 

코코로에서 직접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있었어요. 홈플러스도 코로나 예방을 위해 좌석 간격을 이전보다 더 넓게 해 테이블 거리두기를 하였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많은게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음식이 다 되어 진동벨이 울려 찾으러 갔습니다.

 

코코로 돈가스 덮밥 정식

 

먼저 돈까스덮밥정식이랍니다. 7500원에 꽤 저렴하죠? 짭조름한 간장과 계란 그리고 양파와 파가 잘 어울러져 돈까스와 밥 위에 올라가 맛 조화를 잘 해주었답니다. 밑에 밥도 한가득 있어서 모자라지는 않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같이 온 미소 된장국도 덮밥과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비주얼 좋은 코코로 돈까스 덮밥

 

깨도 올라가있어 고소함도났어요. 돈까스다 보니 먹다보니 느끼하기도 한데 같이 나온 깍두기랑 같이 먹어주니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코코로 돈까스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는데 같이 나온 샐러드가 상큼한 소스면 좋았을텐데 마요네즈 소스라 보기만해도 더 느끼해 손이 잘 가지 않았어요.

 

코코로 함박스테이크 정식

 

두번째는 함박 스테이크정식이랍니다. 가격은 8500원 음... 저는 사실 받고 조금 놀랐어요. 함박스테이크가 정말 작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순간 이거 내가 주문한게 맞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이게 8500원 가격이 사악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코로 함박

 

반찬이라도 다른게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덮밥정식이랑 같은 반찬이었어요. 제가 생각한 비주얼이 아니라 당황하긴 했어요.

뭘 가지고 밥을 먹어야 하나 고민도 되고 보는 순간 어린이 정식이 생각 나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 반을 갈라보니 육즙이 좀 나왔어요. 모양이 학교 급식 살짝 상위버전 느낌이였어요.

 

 

밥 위에는 후리가케같은것이 살짝 올라가있지만  맛이 미미한 쌀밥이였답니다. 이건 왜 뿌렸을까? 간도 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장식으로 뿌린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밥양에 비해 반찬이 너무 부실해 반을 반이상을 남겼어요. 정말 먹으면서 실망감이 스물스물 밀려들었어요.

이 곳에서 밥을 먹게 된다면 함박 스테이크정식 만큼은 먹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음, 함박스테이크는 모양도 그렇지만 맛도 딱 학교급식때 나오는 함박스테이크예요ㅎㅎ 딸아이가 학교에서 먹던 맛 난다고 하더라고요. 덮밥보다도 가격이 더 비싼데 반찬도 그렇고 작은 함박 스테이크 하나로 밥 한공기를 먹어야 한다니 당황할 수 밖에 없었어요. 

 

총점을 말하자면

함박스테이크 - ★☆ (2.5/5)

               가격은 음식에 비해 비싼 것 같고 저는 함박스테이크보다는 다른 메뉴들이 더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분들께도 다른 메뉴를 드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저희도 다음번엔 이 메뉴를 안먹을것같네요...

 

돈가스덮밥 - ☆ (3.5/5)

                   돈가스 덮밥은 딱 그 가격하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아시는 돈가스 덮밥맛이랍니다. 저렴하게 한끼 뚝딱 하기에 가성비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돈가스 덮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보셔도 될 것 같네요. 

 

센텀 홈플러스에 식당들이 있어 무더위도 날리며 식사도 해서 참 좋았었는데요, 늘 두번째, 세번째 가고 싶다는 식당을 찾는다는 게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대한민국 동행 세일 잘 활용하고 계신가요. 저도 둘러 봤는데 아직은 사지는 못했어요.

장마기간인데도 날씨가 화창했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하고 힘찬 월요일이 되었으면 합니다.

 

 

 

 

https://lsmpkt.tistory.com/78

해운대 돈까스 맛집 일본식 돈까스 KOKORO

이사를 하고 나니 이것저것 살게 많아져 센텀시티 큰 홈플러스에 가게 되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밥을 먹고 쇼핑도 해야 하기에 1층 푸드코트에 들렀습니다. 한식, 일식 면류 등 음식들이 �

lsmpkt.tistory.com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를 먹어보았어요.  (32) 2020.07.01
양산덕계맛집 물회가 맛있는 삼륭횟집  (48) 2020.06.29
부산 시청 맛집 멧집찌개  (71) 2020.06.26
복숭아 효능 부작용  (56) 2020.06.25
뚜레쥬르 빵추천3  (90) 2020.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