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를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7. 1.

위메프에서 카페베네 신규가입자에 한해 앱을 다운 받으면 카페베네 신상 강원도 찰옥수수와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만난 찰 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를 100원에 구매 할 수있어서 미리 구매해뒀습니다. 사용기간은 6월말까지라 외출한 김에 카페베네를 다녀왔어요. 지금부터 카페베네 신상 찰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 솔직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카페베네 벡스코 1관점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APEC로 벡스코 제1전시장

영업시간: 09:00-18:00

전화번호: 051-747-8358

카페베네 벡스코점

카페베네 커피숖은 처음인데 이번 신상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어 산 쿠폰을 사용해야 하기에 카페베네를 둘렀어요. 제가 간 곳은 벡스코 점이었는데 벡스코도 코로나로 인해 삭막한 분위기였습니다. 모든 문을 다 잠그고 중앙 한 곳만 열어 둬서 인지 사람들은 잘  보이지 않고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같은 카페들도 손님이 없더라구요.

 

카페베네 메뉴

카페베네 벡스코 점 내부는 작아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할 공간은 안되는 것 같아요. 오래 이야기하면 눈치가 볼일 것 같은 곳이네요. 그래서 인가요 사람들이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가나봐요. 이곳보다는 벡스코 내부가 편할 것 같아요,

저도 잠시 둘렀기에 주문을 하고 테이크 아웃을 해서 나왔어요.

카페베네 신메뉴

카페베네와 하겐다즈가 콜라보한 신상품으로 상큼한 딸기와 쿠키 크런치에 달콤한 아이스크림 한 스쿱을 얹은 '베리크린치 하겐다즈 컵빙'과 바삭한 달고나와 콜드블루, 하센다즈 아이스크림의 맛있는 조합

'달고나 하겐다즈 프리페노'

강원도 찰옥수수와 달콤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만난 '찰 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와 국내산 수박을

통째로 간 블랜디드에 부드러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더한 수박 하게다즈 프라페노'가 출시되었습니다.

기간은 6월말로 정해져 있었지만 신규 앱 더운 받으면 되니 말도 안되는 돈 100원에 신상 찰 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를 먹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주문한 찰 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가 나왔습니다. 100원에 샀지만 정가는 6800원입니다.

귀여운 옥수수 모양의 젤리가 위에 장식으로 올려져있어 너무 귀엽네요.

간 찰 옥수수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만남이라 맛이 궁금해집니다.

 찰 옥수수 하겐다즈 프라페노를 보니 아래는 오렌지 시럽이 있는 것 같고 전체적으로 아이스크림과 옥수수를 간 것 같아요. 옥수수 알갱이들이 많이 보이네요. 테이크 아웃해서 나오는 동안 더워서인지 많이 녹아 버렸네요. 하지만 먹기에는 더 좋을 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니 많이 먹어 본 것 같은 친근한 맛이었어요. 콘 옥수수를 갈았는지 고소한  맛도 나고 쫀득한 떡이 들어가 인절미 맛도 나고 생각보다 맛있는 쉐이크였어요. 걸죽하지도 물지도 않은 적당한 쉐이크.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았어요.

카페베네를 처음 이용했지만 생각보다 신상이 맛있었어 가끔 생각 날 것 같아요, 다른 신상도 먹어보고 싶어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수박 하게다즈 프라페노와 베리크린치 하겐다즈 컵빙도 맛있을 것 같아요.

총점: (★★★★☆)가격이 살짝 비싼 것 빼고는 다 좋았어요. 뭐니뭐니해도 고소한 찰 옥수수와 쫀득한 떡,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옥수수를 좋아하신다면 권해드리고 싶어요

조심해야 할게 있다면 맨위에 올려준 젤리는 바로 드시면 이빨 손상될 것 같으니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