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양산덕계맛집 물회가 맛있는 삼륭횟집

by 가족바라기 2020. 6. 29.

일요일날 물회가 먹고 싶어 가끔 찾는 삼륭횟집에 전화를 걸었어요. 다행히 월요일 휴무고 일요일은 정상영업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일요일날 다행히 비도 안오고 양산까지 가면 되겠다 싶어 남편과 딸과 함께 콧바람도 쐴겸 차를 타고 출발했어요. 차도 막히지 않고 편하게 다녀왔네요. 지금부터 양산 맛집, 덕계맛집 삼륭횟집 물회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려구요.

삼룡횟집(양산 덕계맛집)

위치: 경남 양산시 평산남로 54

영엄시간: 매일 11:00-23: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5-367-9291

주차장: 주위에 되면 될 것 같아요.

삼룡횟집 입구

삼룡횟집은 양산 덕계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지인이 밥사준다고 하여 처음에 가봤었는데 물회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사실 물회도 물회지만 쯔께다시가 장난이 아니었어요. 삼룡횟집 리뷰를 보면 정말 많이 나오는 쯔께다시에 놀란다고 할까요. 딸아이도 처음에 쯔께다시에 반했거던요. 모처럼 주말을 맞아 양산 맛집으로 외식하러 왔습니다.

삼룡횟집 룸

코로나 때문에 걱정되었는데 삼룡횟집은 전체가 각각 방으로 되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와도 접촉하지 않아도 되니 좋았어요. 방들이 많아 단체 손님이 와도 좋고 개인이 와도 좋아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모든 방들이 테이블에 좌식으로 되어 있어 불편할 수 도 있어요.

삼룡횟집 메뉴판

상룡횟집은 회도 싱싱하니 맛있는데 오늘은 물회가 먹고 싶어 왔기에 회는 다음에 와서 먹는 걸로 약속했네요.

삼룡횟집 점심메뉴

저랑 딸은 삼룡횟집의 특미 물회를 시켰고, 남편은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점심특선 메뉴 활 광어미역국 정식을 시켰어요.

물회는14000원

광어미역국 정식은 11000원입니다. 가격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삼룡횟집 쯔께다시

삼룡횟집의 자랑은 물회도 맛있지만 푸짐한즈 쯔게다시입니다. 고동, 계란, 번데기, 감자, 샐러드, 소라 비빔국수, 준순 ,튀김,모밀국수,스프 등 많이 나오긴 했는데  저번과 다르게 쯔게다시 양이 확 줄었어라구요

아쉽기는 했지만 맛있는 물회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쯔게다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삼룡횟집 스프

들깨스프인것 같은데 건강한 맛이었어요. 딸아이가 패스하는 바람에 제가 다먹었어요. ㅎㅎ 모밀국수도 맛만 볼수 있었지만 맛있었어요.

삼룡횟집 튀김류

삼룡횟집에서 나오는 쯔게다시중 가장 맛있는 튀김인데요. 가면 즉석에서 바로 튀겨주기때문에 뜨끈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딸아이가 이 튀김을 기대하고 왔는데 양이 너무 적어 실망했네요.ㅎㅎ 저번에 왔을때는 많이 주셨거던요ㅠㅠ

밑반찬이 나왔는데 깔끔하게 나왔네요,  콩나물 무침, 감젖, 나물들, 오뎅 볶음입니다, 이중 이모님이 감젖이 맛있다고 추천 하시더라구요. 김치도 국산 배추에 국산 고추가루만 쓰신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삼룡횟집 물회랑 미역국 정식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보기에도 깔끔하면서 먹음직 해보이죠.

사실 양산이라 가끔이지만 와서 먹었는데 오늘도 기대가 됩니다.

삼룡횟집 물회

삼룡횟집의 특미 물회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삼룡횟집은 물회에 밥과 미역국도 나오지만 국수도 나온답니다. 음식들은 푸짐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삼룡횟집 비빈물회

물회 아랫부분에 살얼음이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 입 먹어보니 역시 제대로 된 맛있는 물회였어요.

쯔게다시로 배를 채웠는데 물회를 보니 다시 배가 고파져서 열심히도 먹었습니다. 입맛없으신분도 입맛돌아오게 한다는 물회 이집의 특미입니다.

삼룡횟집 물회와국수

물회를 먹다가 국수를 넣어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남편이 다 먹을 수 있겠냐고 묻더라구요.

마음으로는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지만 나중을 생각해 남편에게 좀 들어줬어요. 국물도 시원하면서 새콤달콤하니 국수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삼룡횟집 물회에 밥말았어요.

물회에 국수를 넣어 먹고 배가 살짝 불러왔지만 밥 넣어 먹는 것도 맛있는데 놓칠 수 없어 조금 넣고 비벼먹었어요. 새콤달콤하니 밥과 만나도 역시  맛있었어요. 부산에 있으면 자주 갈 것 같은데 부산 가까이 있어도 양산이다 보니 잘 안가지더라구요. 오늘은 마음먹고 양산 맛집을 찾아 온 보람이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삼룡횟집 물회 한 숟가락

 

삼룡횟집 미역국

남편이 시킨 광어 미역국 정식입니다. 살아있는 광어를 넣어 끓여 시원하면서 단백하고 국물까지 진한미역국입니다.

광어 미역국 정식

남편도 국물맛도 진하고 시원하니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삼룡횟집 광어 미역국

광어 한마리가 미역국에 들었더라구요. 도다리 쑥국은 먹어봤는데 광어가 들어간 미역국은 처음 먹어봤어요.

비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광어 맛이 우러나 비리지도 않고 맛도 깊고 진해서 한그릇 먹으면 속이 든든할 것 같은 맛입니다. 술 먹고 해장하면 딱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남편이 미역국과 함께 광어 반마리를 들어 주더라구요. 생선 살이 두툼하니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일요일을 맞아 가족끼리 양산 맛집을 찾아와 외식을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시 찾을 의향이 있냐고 묻는다면 쯔께다시가 조금 줄어 아쉽지만 본 메인 음식들은 푸짐하고 감칠맛나게 너무 맛있었어 또 찾고 싶어요. 여기 오실땐 배를 비우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양산에 오시게 되면 양산 덕계맛집 삼룡횟집에서 맛있는 양산 물회 한그릇 해보세요. 맛있습니다.

댓글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