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장산 맛집 산정식당

by 가족바라기 2020. 8. 5.

오늘은 남편이랑 딸과 아들과 함께 장산을 올라가게 되었어요. 정상은 올라가지는 못하지만 가는곳까지 그냥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아들은 치아교정때문에 한달에 한번씩 내려오는데 주말을 맞추어 내려왔길래 같이 걷기로 했어요.

장산을 올라가는 길에 예전부터 종종보던 산정식당이 눈에 들어왔는데. 사람들 말에 의하면 음식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콩국수도 한다고 하니 점심은 이곳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여러분께 오늘은 장산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산정식당

위치: 해운대구 해운대로 383번길 164

영업시간: 오전8시부터 오후 9시까지(연중 무휴)

전화번호:051-741-8168

주차장: 앞쪽에 차 한대 될 공간만 있어 주위에 되면 됩니다.

http://naver.me/5FknXGmC

 

산정식당

산정식당 음식점 한식

m.map.naver.com

장산맛집

산정식당은 그냥 동네에서 흔하게 보는 그런 식당입니다. 들어가니 홀과 방이 자리잡고 있었어요.

그렇게 크지도 않고 아담합니다.

방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손님이 없는 틈을 타서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바로 손님이 들어 와서 가득 찼습니다.

메뉴는 유황오리백숙, 닭백숙, 아구찜 등 다양하게 하고 있었어요. 여름이라 제가 좋아하는 콩국수까지 하길래 콩국수 2인분이랑 두루치기 정식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산정식당은 다른 음식은 잘 모르는데 정식이 맛있다는 소문은 익히 들었습니다. ㅎㅎ

가격들은 그렇게 비싸지는 않고 동네 장사라 싼 것 같습니다.

해운대장산맛집

기본반찬으로 고구마 줄거지 볶음, 고추 튀각 볶음. 무우채나물, 깍두기. 배추김치, 아삭고추, 쌈장이 나왔습니다. 직접 만드시는 쌈장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삭고추랑 찍어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콩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가격은 5000원 정말 착한 가격에 양도 푸짐합니다

콩국수

일반 국수 면에 시원한 얼음을 띄워 콩국물까지 고소하면서 맛있습니다. 하지만 전 국수가 존득한 면이면 더 맛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가격이면 무난하다고 생각듭니다.

두번째로 나온건 돼지 두루치기 정식입니다. 가격은 6000원, 정식들은 다 6000원입니다. 돼지고기도 푸짐하게 들었고 야채도 둠뿍들었습니다,

한입먹어보니 깊은 맛이 나는게 집밥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일단 음식 맛은 합격입니다.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남편과 저는 국수를 좋아하기에 콩국수를 맛있게 먹고 두루치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고갈비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정식들이 다 맛있으니 고갈비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장산 올라 가는길에 우연하게 들어간 곳이지만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돼지 두루치기도 밥 도둑 이었습니다. 솔직히 밥을 적게 먹는 아들이 걱정되긴했는데 맛있다며 밥 한공기를 뚝딱했습니다. 양념들이 대체적으로 참 맛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장산맛집 산정식당에서의 음식 다들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여러분들도 부산 장산을 올라가는 길이 있다면 삼호가든 후문에 있는 장산 맛집 산정식당 한 번 둘러보시고 정식 한 번 먹어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엄마의 손맛을 이곳에서 느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배가 너무 불러 성불사 절까지만 걸어 올라갔습니다. 성불사까지는 차로도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중앙동 맛집 뚱보집  (67) 2020.08.09
연제구맛집 청산민물장어  (71) 2020.08.06
센텀시티 맛집 제일제면소  (67) 2020.08.02
오이 효능 부작용.  (40) 2020.08.01
부산 시청 맛집 경주돼지국밥  (44) 2020.07.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