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유부초밥 맛집 도제

by 가족바라기 2020. 9. 2.

오늘 잠시 외출을 나갔다 이웃님들이 올린 버거킹 햄버거가 맛있어보여 사러갔더니 폐점했는지 그자리에 다른 푸드 음식이 자리잡고 있어 아쉬웠어요. 그냥 집에 들어가려다 신세계 백화점이 보여 지하 푸드 코너에서 음식을 사서 테이크 아웃 해가기로 했어요.

 

신세계 백화점을 들어서 발열체크를 하고 지하 푸드코트로 바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단단히 마스크를 하고 사람들 없는 쪽으로 돌다 보니 유부초밥 집인 맛있는 점심 도제가 눈에 띄었어요

유부초밥이 큼직큼직해서 두개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도 좋은 건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니 코로나 걱정없이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안심이 되었어요.

 

몇일 전 디녀온 음식점이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문자를 받고 철렁했는데 다행히 날짜가 달라 안심은 했어요. 당분간은 테이크 아웃 해가던지 집에서 먹어야겠어요ㅠㅠ

도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위치: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1층

매일11:00-20:00(금,토,일은 20:30분까지)

전화번호:050-71303-8395

유부초밥이 큼직해서 좋긴했는데 가격을 보고 사실 놀랐어요. 유부초밥 하나에 2000원에서 3000원이라니 후덜덜 하더라구요. 맛있다고 하니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콰트로 에그 유부초밥, 흑마늘 포크 유부초밥, 스노우 스테이크 유부초밥, 생연어 유뷰초밥,  아보카도 유부초밥, 명란크랩 유부초밥, 우삼겹유부초밥, 명란마요 유부초밥, 버터장조림 유부초밥,타코와사비 유부초밥, 장어유부초밥, 재육김치 유부초밥 등 다양하게 유부초밥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제가 산 유부초밥은  생연어 유부초밥, 유삼겹 유부초밥, 명란 크랩 유부초밥, 흑마늘 포크 유부초밥을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어요. 딸아이도 보더니 유부초밥집인 도제 들어봤다며 먹어 보고 싶었다고 하더라구요. 

생연어 유부초밥 가격은 2500원입니다. 딸아이가 연어를 좋아해서 사온거지만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솔직히 실망감이 밀려오더라구요. 유부초밥에 생각보다 밥은 많이 들었고 유부 위에 연어를 살짝 올려 놓은 것이었어요.

한 입먹어보니 밥은 꼬들꼬들하고 밥에 간은 살짝되어있었지만 그냥 초밥 먹는 느낌이었어요. 연어를 조금 더 넣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명란크랩 유부초밥입니다. 이것도 가격은 2500원입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 게 명란인 것 같습니다.

명란크랩유부초밥도 반을 잘라보니 역시 크랩과 명란 젖을 살짝 올려놓았습니다. 명란과 트랩이 들어간

부분을 먹을때 짜조름하니 맛있었는데 남은 밥부분을 먹을려고 하니 김치나 단무지가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유부초밥집 도제에서 인기있는 우삼겹 유부초밥입니다. 가격은 2500원

 

겉으로 보면 우삼겹이 유부초밥에 가득들어가 있을 것 같은데 반을 잘라보니 위에만 올려져있습니다. 우삼겹과 같이 밥을 먹을 때 인기메뉴 답게 맛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은 것 중에 가장 괜찮았다고 해야할까요

마지막인 흑마늘 포크 유부초밥입니다. 가격은 2500원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질 것 같은 유부초밥이죠.ㅎㅎ

가장 맛있어 보이는 흙마늘 포크 유부초밥이었는데 한 입 먹어보니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먹다보니 물리기도 하고 김치가 생각났어요. ㅎㅎ 역시 저는 한국인 인가봐요.

 

오늘 유부초밥 맛집인 도제에서 다양한 유부초밥을 사 먹어 봤어요. 총평을 말한다면 무난하기는 했지만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그냥 이런 집도 있구나 정도였어요. 

맛평은 순전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다른 분들은 다를 수도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부산은 오늘 태풍이 불어 창문들을 다 감그고  조용히 지나가길 바라고 있네요. 다들 태풍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베이커스 빨미까레  (32) 2020.09.05
천하일미 떡갈비  (38) 2020.09.04
맥심 카누 티라미수라떼 먹어보았어요  (49) 2020.09.01
맥시칸 닭강정  (52) 2020.08.31
반여동 맛집 장산밀면  (36) 2020.08.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