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꼬북칩 인절미맛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9. 18.

오늘은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에 이어 꼬북칩 인절미 맛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인절미 떡을 좋아하는데 과자에다 콩가루를 듬뿍 바른 과자가 나왔다고 하니 괜시리 더 관심이 갑니다.

요즘은  뉴트로 열풍을타고 흑임자 인절미등 다양한 맛들이 나오면서 젊은 층에게 많이 인기를 얻는 것 같아요.

저 또한 딸아이 때문에 꼬북칩의 다양한 맛들을 먹어보게 되었네요.

꼬북칩 달콩인절미 맛은 꼬북칩 특유의 네겹의 칩에 인절미 소스를 바르고 볶은 콩가루를 뿌려 인절미 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오리온은 차별화된 맛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한국 전통 디저트인 인절미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젊은 층도 좋아하겠지만 인절미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꼬북칩 인절미 맛의 총 내용량은 136g에 칼로리는745kcal입니다. 30g에 165kcal라니 칼로리가 많이 나가긴 하네요.

볶은 콩가루에 설탕이 들어가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안될 것 같네요 ㅠㅠ

 

꼬북칩 인절미는 80g과 136g 짜리 두 종류가 나오는 것 같아요. 초코 츄러스 맛은 홈플러스에는 안팔고

동네마트나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은데 인절미 맛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하더라구요. 가격도 판매하는 곳 마다 다르긴 했는데 제가 산 동네마트에서는 218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인절미 소스를 발랐다고 하는데 사실 인절미 소스가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인절미 소스가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꼬북칩 인절미 맛을 개봉해보니 고소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꼬북칩도 질소는 가득이지만 다른 과자들에 비해 양은 좀 넉넉한 것 같아요. 하나 먹어보니 맛있게 달콤하고 꼬북칩 특유의 네겹이 더 바삭바삭한 식감이 느껴져 정말 고소했어요.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어 중독성이 강한 맛이랄까요. 인절미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애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딸때문에 산 과자이지만 제가 더 좋아해버렸네요 ㅎㅎ

 

과자 한겹 한겹 사이로 콩고물과 시즈닝 가루가 뿌려져 있어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 느낄 수 있었어요.

달콤한 걸 싫어하시거나 짭조름한 걸 즐기신다면 싫어 하실 수 있지만 인절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꼬북칩 인절미맛을 오늘 먹어보았는데요, 과자에 콩고물맛을 살짝 낸 것이 아니라 콩고물 맛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는 과자라 좋았습니다. 젊은이들을 겨냥한 과자라고 하지만 인절미를 좋아하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다음에 인절미 좋아하시는 어머니 한봉 사드려봐야겠어요.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도 자주 생각날 것 같은 과자였어요.

 

여러분들 이번 주도 수고하셨네요.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